[주말N쇼핑] "이 옷 입고 나들이 어때요"…의류 할인전

입력 2021-05-15 07:00  

[주말N쇼핑] "이 옷 입고 나들이 어때요"…의류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요 백화점은 주말을 맞아 야외활동이나 나들이에 적합한 의류를 중심으로 할인 판매를 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6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여성의류 브랜드 '앤클라인'의 블라우스와 바지, 재킷 등을 60∼80% 할인 판매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여성 의류 브랜드 '잇미샤'의 봄·여름 상품을 최대 60% 싸게 내놓는다.
영등포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을 위한 추천 와인들을 모아 소개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9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뉴발란스의 티셔츠와 바람막이 등 봄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남셩 패션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와 '티아이포맨'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신촌점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남성 봄패션 제안전'을 연다. 웰메이드, 킨록by킨록앤더슨, 지이크가 참여해 티셔츠, 셔츠, 바지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목동점은 16일까지 비비안웨스트우드, 헨리베글린 등 8개 여성 패션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판교점은 핸드백·구두 등 잡화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 홈플러스 = 1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크레이지 위크엔드' 행사를 열고 과일과 정육 등 신선식품과 바디워시, 속옷, 생필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신선식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준다. 8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으로 5% 카드사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음료세트 10종과 바디워시 19종 등은 하나를 구매하면 본품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도 한다.
▲ CJ올리브영 = 성년의 날을 맞아 인기 향수 상품 100여종을 모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향수 대전'을 20일까지 연다. 랑방, 클린, 존바바토스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부 브랜드는 향수 구매시 선물용 쇼핑백을 준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3일까지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등 뷰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도 한다.
▲ 11번가 = 16일까지 위니아 브랜드의 가전제품 30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위니아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연다.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사 5% 할인 쿠폰 등을 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