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지원·무이자할부…르노삼성·쌍용·한국GM, 연말 프로모션

입력 2021-12-01 11:00  

현금지원·무이자할부…르노삼성·쌍용·한국GM, 연말 프로모션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르노삼성차와 쌍용차[003620], 한국GM 등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12월을 맞아 일제히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차는 누적 20만대 판매 기록을 세운 대표적인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M6 구매 고객에게 편의사양과 용품, 보증연장 구입지원비 혜택을 준다.
GDe 모델은 150만원(LE시그니처 100만원), LPe 모델은 50만원(LE시그니처 20만원)의 할인을 각각 적용받을 수 있다.
또 12월에 QM6를 구매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원하는 할부 기간대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웨이' 할부 이용이 가능하다.
2021년형 QM6를 구입하면 2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7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QM6를 사면 20만원을 할인해준다.
특히 르노삼성차는 SM6, QM6, XM3 등 부산공장 생산 주력 차종은 연내 혹은 내년 1월까지 출고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인 딥 컨트롤 패키지를 무상 장착해주거나 50만원을 할인해준다.
올 뉴 렉스턴과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쌍용차는 밝혔다. 또 코란도와 티볼리&에어는 선수금을 어느 정도 내면 저리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는 9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준다.
이 밖에도 쌍용차를 차종별로 재구매하면 대수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상공인·자영업자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사면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GM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버스·말리부를 사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통하면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 등의 현금 지원 혜택이 있다.
또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완성차 업체들의 상세한 12월 프로모션 내용은 각사 영업소나 지점,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n22@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