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 상담조직 확대 개편

입력 2022-03-02 11:40  

신한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 상담조직 확대 개편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신한은행은 기존 퇴직연금 전문센터를 퇴직연금 관리센터로 확대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프라이빗 뱅커(PB) 출신의 베테랑 은퇴 설계 상담사와 사내 공모로 선발한 투자 상담 우수직원이 퇴직연금 가입 고객을 상대로 자산운용 및 관리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4분기(은행연합회 공시 기준) 신한은행의 확정기여형(DC) 상품 수익률은 2.19%(1위),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익률은 2.68%(2위)로 은행권 최상위를 차지했다고 은행 측은 소개했다.
퇴직연금그룹을 담당하는 이영종 그룹장(부행장)은 "이번에 출범하는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는 획기적으로 전문인력을 보강했다"며 "대면·비대면 채널을 통해 고객별 상황과 눈높이에 적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