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추석 명절 먹거리 할인…선물세트도 저렴하게

입력 2023-09-16 07:00  

[주말N쇼핑] 추석 명절 먹거리 할인…선물세트도 저렴하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한다.
▲ 롯데백화점 = 2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성격유형검사 MBTI를 테마로 한 추석 화장품 선물 제안전을 연다.
MBTI별 특성에 맞는 화장품을 선정해 기획세트로 구성하고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20일까지 입생로랑 신제품 출시 팝업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는 내달 9일까지 디올 소바쥬 팝업을 연다.
24일까지 추석맞이 건강 가전 할인 행사도 연다.
▲ 현대백화점[069960] = 17일까지 압구정 본점에서 캐시미어 브랜드 '바이엘캐시미어' 팝업을 연다.
더현대 서울은 개인 맞춤형 건강 매장 '핏타민'에서 맞춤형 영양제 세트를 20% 할인한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와인잔 브랜드 '리델' 특가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 이마트[139480] = 21일까지 명절 대표 과일인 사과와 배를 20% 할인한다.
마늘과 한우양지, 당근은 20% 할인 판매하고 수산물은 30∼50% 저렴하게 내놓는다.
가공식품은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00417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와 백종원 더본코리아 셰프진이 공동 개발한 '백종원의 빽팬' 프라이팬과 궁중 팬도 출시한다.
▲ 롯데마트 = 20일까지 추석 명절 할인 행사를 연다.
미국산 LA 냉동 갈비와 호주산 불고기 등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대전'을 열고 국산 문어와 참조기, 제주 갈치 등을 최대 35% 할인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명절 기간 수요가 높은 채소류도 20% 할인한다.
냉동전과 잡채 등 명절 음식도 15% 할인 판매한다.
▲ 롯데온 = 25일까지 신선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카드사 1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 선물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보낼 수 있다.
17일까지는 골프용품 할인 행사를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행사 기간 삼성전자[005930]가 PXG와 함께 출시한 갤럭시워치6 골프 에디션을 200개 한정 판매한다.
▲ 쿠팡 = 오는 22일까지 청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상생 기획전을 마련한다.
이 기간 쿠팡에 입점한 40개 청년 기업 제품을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에서 할인 판매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