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입력 2023-11-01 11:31  

"11월이 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할인은 기본, 10 돈 골드바와 상품권 등 경품행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빼빼로데이(11월11일)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11월16일)이 다가옴에 따라 유통업계가 할인판매부터 경품행사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빼빼로데이·수능을 앞두고 2일부터 스틱형 과자와 초콜릿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12일까지 롯데 빼빼로 3종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하고, 스틱형 과자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가령, 롯데웰푸드의 빼빼로데이 행사상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돈 골드바부터 애플 맥북에어M2,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도 스틱형 과자를 1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부터 갤럭시탭 S9, 금 한 돈 등을 선물한다.
이마트는 또 수험생 선물용으로 키세스아몬드 초콜릿을 원플러스 원(1+1)에 판매하는 등 초콜릿 제품을 16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2∼15일 빼빼로 등 스틱 과자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웰푸드 제품은 2만5천원 이상, 해태·크라운·오리온 제품은 각각 2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제품을 3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빼빼로 토이 카메라도 1천개 선착순 증정한다.



쿠팡과 11번가, 티몬 등 이커머스 업체들도 행사에 나섰다.
쿠팡은 이날부터 11일까지 빼빼로와 수험생 간식·건강식품 등 14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은 빼빼로와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선물 세트 등이다.
12∼16일 2차 행사는 홍삼 제품과 생유산균 등 수험생 선물용 제품을 중심으로 연다.
11번가는 6∼10일 '수험생을 위한 T Day 기획전'을 열고, 수험생용 문구, 합격 기원 간식과 선물, 비타민·영양제 등 구매 시 T멤버십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전날부터 이달 11일까지 '세이 헬로! 위드 빼빼로' 기획전을 열고 빼빼로 상품을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6일 오전 10시에는 '티몬플레이'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 1천명에게 빼빼로 2024 달력을 선물한다.
티몬 '선물하기' 기획전에서 '시험' 탭을 누르면 수능시계와 영양제, 간식 등 수능 선물을 손쉽게 고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수능시험과 연말 등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