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입력 2023-11-25 07:00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총출동해 파격적인 할인가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25∼26일 강추위가 예보된 가운데 백화점과 대형마트도 이색 팝업 행사와 먹거리 할인 행사를 열어 고객의 소비심리를 자극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서울은 오는 26일까지 지하 1층 와인웍스 매장에서 와인 페어를 한다. 펜폴즈 그랜지 2018, 샤토 빠비 2017, 찰스 하이직 로제 리저브 NV 등 더현대서울의 추천 와인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압구정본점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소유' 팝업 매장을, 무역센터점은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버와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가 협업한 팝업 매장을 각각 선보인다.

▲ 롯데슈퍼 = 오는 29일까지 신선·가공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는 양념 한우 불고기를 최대 50%,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용은 최대 30% 할인해준다. 또 국내산 돼지갈비찜용, 한돈 등갈비는 2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밖에 다양한 델리·가공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티몬 =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전을 통해 100여종의 엄선된 직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상품별 즉시 할인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5% 할인 쿠폰을 주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 11번가 =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하고 수백 만개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성비 태블릿PC로 유명한 레노버 샤오신패드 프로 2023, 샤오미 무선 진공청소기인 드리미 V11,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토이 판타지 접시 등이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됐다.



▲ 쿠팡 = 오는 26일까지 '따뜻한 겨울나기 패션' 기획전을 열어 100여개 브랜드 1만5천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패딩·다운 외투, 플리스, 맨투맨, 겨울부츠, 장갑, 모자, 목도리 등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마리오아울렛 =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스, 리바이스, 팀버랜드, 무크, 기비·키이스, SI 등에서는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놨다.



▲ 무신사 = 다음 달 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다. 행사에는 3천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30만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수와 상품 수가 지난해보다 각각 50%, 30% 늘어났고 '시그니처 특가',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등을 통해 혜택도 더 강화했다.



▲ 에이블리 =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하고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고, 행사 기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천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준다.



▲ NS홈쇼핑 =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이벤트를 열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끝장 김치 대전'에서는 김치 상품 최대 52% 할인과 1천원 추가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을 주고, '끝장 패션 메가위크'에서는 24시간 한정으로 하프 후드 구스다운과 겨울 신발 등을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한다.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증정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