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통합 브랜드 '풀무원요거트' 출시…"경쟁력 강화"

입력 2023-12-04 08:34  

풀무원다논, 통합 브랜드 '풀무원요거트' 출시…"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 브랜드를 출시하고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요거트는 풀무원다논의 브랜드 중 '액티비아'를 제외한 '그릭', '요거톡', '솔루션', '하루' 등 4개 개별 브랜드를 통합해 만들었다.
브랜드 통합 개편에 따라 풀무원다논의 브랜드는 풀무원요거트와 액티비아로 이원화된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요거트 브랜드 출시에 따라 제품 포장 디자인도 새로 선보인다.
풀무원요거트 로고를 제품명 상단에 크게 배치했고, 맛과 특징을 살린 색상을 활용해 제품별 차별점을 강조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