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입력 2024-01-02 11:08  

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2천24만원 상당 적립금·골드바 뽑기 등 경품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주머니'를 녹이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연초부터 잇단 세일을 시작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신년 세일을 통해 전 지점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과 파격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국내외 7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편집숍 '찬스클로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명품·캐주얼 브랜드들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2만4천원 이상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행운 번호로 갤러리아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2천24만원 상당 적립금을 지급한다.
IFC몰도 이달 말까지 신년 세일을 통해 코스·자라·마시모두띠·앤아더스토리즈는 최대 70%, 나인과 찰스앤키스는 최대 50% 각각 할인하는 등 겨울철 인기제품을 정상가 대비 2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도 이날부터 올해 첫 정기세일에 돌입했다.



G마켓과 옥션은 새해 첫 행사로 오는 5일까지 '2024 DAY1'(데이원) 프로모션을 통해 식품·생필품과 겨울 패션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수면 잠옷과 방한용 장갑, 정관장 활기력 등을 오전 '타임딜' 상품으로 판매하고 모든 회원에게 매일 12% 할인쿠폰(최대 5천원 할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위메프는 오는 7일까지 '위메프데이' 행사를 통해 초저가 상품을 선보인다.
103만원대의 호주 시드니 4박6일 패키지여행 상품과 3만원대의 폴햄 보아퍼 롱패딩 등이 주요 상품이다.
티몬도 7일까지 '몬스터메가세일'을 통해 20여개 브랜드사와 함께 겨울철 각종 먹거리, 놀거리, 즐길 거리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특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신년맞이 포춘쿠키'를 뽑으면 신년운세 문구와 함께 최대 5만원 티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워풀위크' 행사를 통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삼성전자·LG전자·애플·HP·레노버·마이크로소프트·MSI·로지텍·에이수스·로이체·주연테크 등이 참여해 새해 선물 및 겨울방학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달 8일까지 '이달의 혜택.zip' 행사를 통해 아우터와 방한 액세서리 등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금거래소 골드바(10g)와 샤넬 클래식 카드 홀더를 선물로 주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은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싸(ESSA) 소파, 지방시 화장품, 리꼬 물티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신년 행사는 경품 이벤트 중심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특별 생방송을 통한 할인 판매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했다.
NS홈쇼핑은 19일까지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최대 1만원의 적립금과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골드바'(37.5g)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