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입력 2024-01-30 10:53  

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설을 앞두고 이커머스 업체들이 상차림부터 설빔, 공연 티켓, 효도선물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할인 경쟁을 벌이고 있다.

컬리는 다음 달 9일까지 '설 상차림의 모든 것' 기획전을 통해 수산·정육·채소·과일 등 신선 식품부터 다양한 간편식까지 300여개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LA갈비와 황태포·완자·굴비·두부·계란 등은 최저가로 준비했고, 떡국 간편식도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
프리미엄 반찬가게 '시화당'의 명절 한정 상차림 세트는 일곱 가지 전과 삼색나물·갈비찜·잡채를 예약 배송을 통해 내달 8∼10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컬리는 '설 선물세트 특선' 기획전을 통해 2천여종을 선보이며 카드사 20% 쿠폰과 최대 2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2천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2024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설날 빅세일' 행사를 이날부터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지난 한 해 무신사에서 구매한 총금액을 조회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 빅세일 세뱃돈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날 이후인 내달 11일부터 14일까지는 연휴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줄 '애프터 세일'을 통해 일부 상품을 앙코르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프는 나흘간의 짧은 설 연휴 수요를 겨냥해 숙박·공연·체험 특가 대전을 마련했다.
내달 7일까지 단독으로 '신라스테이' 전국 지점 숙박권을 최대 12% 할인하고, 이날부터 이틀간 '문화데이'를 통해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키자니아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 등 체험권도 선보인다.
쿠팡은 다음 달 11일까지 '명절 선물 효도 가전 세일' 기획전을 통해 안마의자·마사지기·휴대전화·밥솥 등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디프랜드와 제스파, 삼성전자, 누하스, 필립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44%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 선물은 역시 안마의자' 코너에서는 배송일을 지정해 '로켓설치'를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 상품을 모아서 보여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