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77.49
(13.10
0.32%)
코스닥
928.04
(10.79
1.1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삼성전자서비스, KSQI 고객접점 부문 가전·모바일·IT AS 1위

입력 2025-07-24 08:56  

삼성전자서비스, KSQI 고객접점 부문 가전·모바일·IT AS 1위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가전 및 모바일·정보기술(IT) 제품 AS 품질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가전제품 AS는 2011년부터 15년 연속, 모바일·IT 제품 AS는 2012년부터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전문 조사원이 기업별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는 34개 산업·1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시행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전 고객과 사전 교감,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응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출장 서비스로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신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 주는 '플러스 점검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