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미분양 금호자이2차 통큰할인중 “놓지면 후회할걸”

입력 2013-02-06 12:36  


 
-동호대교만 건너면 압구정
-자이안센타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등)
-금호역 (3호선) ,신금호역 (5호선) 더블역세권
 
요즘 강남, 서초발 재건축 아파트들로 인한 전세가 폭등이 날로 심화되고 있고 차후에도 계속해서 재건축 일정들이 이루어질 예정으로 상당기간 새아파트 부족현상이 이어질 공산이 크다. 이에 따라 2012년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금호자이2차'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분양조건으로 시장에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22층 6개동 총 403세대로 이루어진 '금호자이2차'는 최근까지 입주 신청세대가 96%를 넘겨 막바지 입주가 한창인 가운데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가 할인 및 추가혜택 지원예정(일부세대)으로 전용면적기준 114㎡, 115㎡아파트를 특별 할인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특별 할인조건 중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내용은 단연 분양가 할인이다. 할인 된 분양가를 보면 아파트는 3.3㎡당 1,517만원~1,837만원으로 발코니확장 및 새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일부 세대는 대출이자 지원및 잔금유예를 추가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실제로 '금호자이2차'의 경우 조건변경 이후 전용면적 기준 59㎡ 잔여세대가 전부 소진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낮은 아파트 담보대출금리와 향후 금리가 더욱 낮아질전망등은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가정에는 안성맞춤인 기회이다.
 
금호자이2차'는 강남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지리적 입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하는 '금호자이2차'는 동호대교를 이용해 강남의 압구정역까지 5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
 
금호자이2차'는 지하철 3호선 금호역과 5호선 신금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동호대교와 성수대교를 통한 강남권 접근은 물론,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도심 및 외곽지역 접근도 용이해 '강남 생활권'과 교통의 요충지이다.
 
또한 단지 인근 금호초등학교는 시범학교로서 인근 주민들에게 수영, 다향한 생활스포츠 및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금호자이2차'가 위치한 금호동은 금호공원, 달맞이공원, 서울숲, 응봉산 등과 가까워 주거 환경이 쾌적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금남시장 및 이마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함꼐 서울중앙병원, 순천향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주변 중개업소 관계자는 "주변 재개발 사업이 속속 진행되고 있어 향후 이 일대가 서울 중심부의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탈바꿈 할 것으로 기대되며, 강남과 가까운 입지여건 때문에 사실상 강남생활권이다"면서 금호동 일대 아파트 중 가장 최근에 입주했고 분양가 할인등 조건변경에 따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금호자이2차'를추천했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또 하나 중요한 것은 단지 내외부 설계 및 각종 편의시설을 꼽을 수 있다. '금호자이2차'는 필로티설계를 도입하여 단지 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저층부 석재마감으로 차별화된 외관디자인을 선보인다. GS건설 자이만의 특화된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 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이 마련되며, '자이 키오스크' , '전자경비시스템'등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적용된 실속형 스마트 아파트이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이 녹지율이 40%이상인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이 되며 경사진 부지의 특성을 잘 살리고 남향위주 동배치를 하여 세대간 프라이버시 침해가 적고 조망 및 일조가 우수하며, 일부세대의 경우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전용면적 기준 114/115㎡의 경우 단지 전면,단독동 배치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및 주변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분양사무소는 금호자이2차 단지 내 상가에 마련되어 있으며, 준공이 완료 된 단지로 실제 잔여세대의 해당 동.호수를 직접 관람 할 수 있다.
 
문의번호 02-501-2544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