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입력 2013-02-13 19:08   수정 2013-02-14 14:01

<p>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의 2013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자 'Rising Force'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Rising Force PART III. 진화'가 13일 공개된다. 'PART III. 진화' 업데이트는 '진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신규 던전 및 강화시스템 업데이트, 새로운 스킬과 아이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카발 온라인은 작년 말에 두 차례의 Rising Force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PART I. 격돌'에서 PvP 를 강조한 미션배틀 시스템을 추가하고 'Part II. 망자의 탑 B3F'에서 고난도의 타임 어택 던전 '망자의 탑 B3F'를 공개해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의 배틀 스타일에 맞는 신규 공격 및 보조 스킬 8종이 공개된다. 포스아처는 수십 개의 포스 화살을 난사하는 '애로우 배라지' 스킬이, 블레이더는 3개의 분신이 차례대로 발사되는 '인피니티블레이즈' 기술이 추가되는 등 카발 온라인의 특징인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한층 강화되었다.
이와 함께 기존의 '포가튼 템플 B2F' 던전을 상위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포가튼 템플 B2F 각성모드'도 공개되었다. '포가튼 템플 B2F 각성모드'는 던전클리어에 제한 시간이 있는 타임어택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부 몬스터를 처치하면 타임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입장 가능한 던전으로, 진입 시 던전 진입 아이템 '희귀한 머스터 카드'가 필요하다.
또한 '극한 강화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강화 시스템을 통해 좀 더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극한 강화'는 각 마을 마법상인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장비 등급에 따라 강화 상한치가 존재하며 극한 강화 성공시 추가 옵션이 아이템에 부여된다.
이 외에도 상위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에펄릿을드롭하는 보관함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과 새로운 업적 및 호칭이 추가되어, 더욱 강한 아이템과 명예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발 온라인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던전'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 카발 온라인 기획자, 개발자 등의 닉네임을 가진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이 매주 1개씩 추가되고, 던전클리어 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작년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였던 22차 업데이트 Rising Force의 마지막 파트인 Part III 진화까지 선 보이게 되었다.'라며 '카발 온라인만의 재미있고 짜릿한 전투를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PART III. 진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출시한지 7년이 지났음에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일리쉬 MMORPG 온라인게임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카발2, 프리미엄 전용 서버오픈 기념이벤트 진행
카발2 세계관, 소설과 웹툰으로 만난다!
카발, 대규모 업데이트 '망자의 탑B3F' 공개!
카발2, '무너진 균형' 업데이트 1월 3일 공개
카발2, EST PC방에서 혜택 두 배 이벤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