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오스타파라곤 대출 '무' 잔금 '무' 전세분양 전격실시

입력 2013-02-14 12:50  


김포 한강 오스타파라곤 2단지 148㎡, 150㎡, 170㎡, 펜트하우스 잔여보유분을 대출을 받지 않고 전세로 바로 입주하여1~2년 살다가 할인분양으로 전환하는 '할인조건부전세'를 전격 실시한다. 이번 분양조건은 기존 집을 매매해야만 하는 부담감 없이 바로 입주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는 1,2,3단지 총1,634세대 중대형평으로 이루어진 대단지로 김포에서는 펜트하우스까지 갖추고 단지 내 수영장까지 갖춘 유럽풍 내 외관의 프리미엄단지이다.

오스타파곤은 한강신도시개발, 김포도시철도 확정, 경인운하, 한강씨네폴리스 개발예정 등 주변 개발호재와 맞물려 앞으로 기대 가치가 있는 단지이다. 이번 전세분양은 보유분 한정호수로 원분양가보다 할인이 많이 되어 저렴하게 내 집을 마련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걸포 오스타 파라곤은 한강신도시의 길목에 위치한 지리적 조건과 김포신도시 중 마지막 남은 한강 조망권 등 완공 전부터 실입주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었던 단지이다.

오스타 파라곤의 가장 큰 장점은 한층 가까워진 서울 진출입 교통 여건으로 일산신도시, 강변북도와 직접 연결되는 일산대교, 제2자유로가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와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여의도까지는 20분대, 강남까지는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15분 거리의 김포공항을 이용할 경우, 9호선 지하철을 통해 강남권까지도 1시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 단지를 에워싸고 있는 115,310㎡ 규모의 걸포 중앙공원을 아파트 산책로와 놀이시설로 이용할 수 있고, 북변공원, 신향공원 등 녹지 공간과도 인접해 있으며, 한강 조망까지 가능해 친환경 단지로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김포지역 최초의 지역난방으로 연료비 절감 효과도 세입자들에게 또 다른 매력이다.

여기에 단지 내에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실버룸, 게스트룸 등 첨단 편의시설이 갖춰진 원스톱 프리이빗 스페이스가 조성돼 고품격 커뮤니티 대단지로서 입주자들이 느끼는 프리미엄의 가치는 더 크다.

그 동안 김포지역은 주거 지역으로 상대적으로 부동산이 저평가 되었지만 이제는 쾌적하고 살기 편한 신도시로 탈바꿈하고 있어 앞으로 기대가 큰 지역이다. 단지에 걸포 혁신초등학교, 단지에서 5분거리에 시청, 홈프러스 2곳, 관공서가 경찰서 등이 인접해있고, 10분거리의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 한류우드 등 일산신도시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분양은 중대형을 원하는 실입주 고객들의 좋은 기회가 된다.

문의: 031)992-5000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