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대학상권 '홍대입구역', 초역세권 노른자유시티상가 20%특별분양!

입력 2013-05-21 14:44  


정부의 4.1부동산 대책및 저금리 현상의 기조로, 최근 부동산 트렌드가 집값 상승을 노리는 공격적 투자에서 매달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안정적 투자로 탈바꿈 하고 있다. 이렇게 변화한 부동산 트렌드로 인해 부동산 투자 역시 아파트에서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로 옮겨가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연 8%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투자 대비 임대수익이 높아 가장 안전한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저금리 현상으로 인해 특히 수익형부동산 중에서도 대학가를 끼고 있는 역세권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은 공실에 대한 리스크가 적어 인기가 가장 좋다.

유동인구가 꾸준한 대학가 역세권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동인구와, 24시간 영업운영을 할 수 있다는 특수성으로 인해 안정적인 투자처로 각광받기 때문에 한번쯤 눈 여겨 볼만 하다. 대학가 주변은 대학생 수요뿐만 아니라 대중교통망이나 주변 편의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직장인들의 수요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대한민국에는 대학상권은 불야성이다. 그중에서도 홍대입구역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한 홍대유시티가 상가분양을 필두로 회사보유분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주목할 홍대유시티 근린 판매시설은 지하 2층~지상 3층의 총 5개 층 규모로 동교동 삼거리 유일의 신축 상가이면서 65%의 높은 전용률로 구성되어있다.

유시티는 공항철도ㆍ2호선의 환승역 개통되었고, 마포애경타운복합개발 및 민자역사개발까지 완료되면 이 지역 상권의 독보적인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견되며, 현재 6월말 준공을 앞두고 있어 계약즉시 임대수익을 볼수 있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다.

또한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홍대입구역과 신촌역, 이대역이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해 트리플 역세권의 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으며, 2012년 경의선 철도까지 연결되면서 유입인구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홍대유시티는 이러한 입지적 조건 때문에 대형 메이저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3.3㎡당 분양가는 최대 20% 특별할인 분양 실시 중에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임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분양가(최대~20%할인)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을 단박에 누릴 수 있다.

홍대유시티 도시형생활주택은 계약금10%, 중도금 50% 無이자 대출이 가능하고, 실투자금 6천만원대로 현재 회사보유분을 분양중에 있다. 도회적인 세련된 감성과 편리함으로 빌트인 되어 있고, 1~2인 가구 최적생활을 위한 풀옵션 시스템(TV, 전자레인지, 침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홍대 U-city' 인근에 연면적 9만4000㎡ 규모의 도심형 복합 쇼핑센터 마포애경타운이 들어서면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 수요뿐 만 아니라 500여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도 발생할 것으로 보여 상권의 미래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홍대유시티는 홍대, 이대, 연대, 서강대, 명지대 등 5개 대학교의 재학생과(5만5000여명) 도심 직장인(1만5000여명)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공실률 제로를 자랑하는 대표적 수익형부동산이다.

저금리 시대, 투자 즉시 확실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홍대유시티 도시형생활주택/상가는 임대수요를 겨냥한 투자 상품으로 미래 투자가치가 높으며, 국내에서 주목 할 만한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고 있다.

문의전화:1599-0806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
전현무-심이영, 돌발키스 후 잠자리까지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