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맞춤형 쇼핑정보 앱

입력 2013-08-27 17:12   수정 2013-08-27 23:56

AK플라자는 개인 맞춤형 모바일 DM(direct mail·판촉물) 서비스인 ‘S-DM’을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AK플라자는 개점 20주년을 맞아 보통 우편물로 보내던 DM을 모바일 형태로 전환했다.

백화점 모바일웹이나 앱에서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회원 개인의 구매 패턴과 취향을 분석해 그에 맞는 판촉행사를 소개할 계획이다. AK플라자는 모바일 DM 전환율과 고객 반응을 검토해 기존의 우편 DM을 폐지하고 모바일 체제로 완전히 전환할지를 결정할 방침이다.

모바일 DM 체제로 전환하면 우편료와 판촉물 등 연간 30억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AK는 보고있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99억을…충격
女배우, 알몸으로 '성인영화' 촬영하다 그만
류시원 아내에게 친형이 무섭게 내민 칼은…
MBC 앵커, 퇴사하더니 '30억 빚'에…깜짝
권상우 "강예빈은 다른 남자와…" 폭로하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