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 출시

입력 2013-10-23 18:58  

<p>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p> <p>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윈도우, 오피스 및 Xbox360 제품에 대한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란 POSA(Point Of Sales Activation)방식의 선불형 카드로 소비자가 매장에서 결재를 하는 순간, 카드 안에 있는 제품키가 활성화돼 기재된 액수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p> <p>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홈플러스는 이번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p>
<p>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이미 미국, 유럽 및 호주 등의 국가에서 판매가 활성화 돼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점의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카드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재고의 부담 없이 판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p> <p>이번 출시와 관련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인고객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는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특히 이번 출시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경로로 생각된다'고 말했다.</p> <p>한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자사의 각종 소프트웨어 및 앱을 구매하는데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Xbox360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Xbox 360의 온라인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Xbox Live를 이용할 수 있는 '월간 이용권'과 '기프트카드'로 구성이 돼 있으며, Xbox Live를 통해 게임,영화, TV, 음악,스포츠 그리고 소셜 엔터테인먼트를 전세계 41개국 4천 6백만 명의 사용자들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유니티, 윈도우-Xbox One 지원 위해 MS와 적극 협력
헤일로4 글로벌 챔피언십, 50만 달러 주인공 찾는다
600만 유저의 선택 '마인크래프트' 패키지 발매
악마의 게임 '디아블로3' 콘솔용 9월 3일 나온다
완벽 한글화 '월오탱 Xbox 360 에디션' 하반기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