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안 해도 살 빼는 방법이 있다?

입력 2013-12-27 09:25  


[뷰티팀] “나 내일부터 다이어트 할 거야”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루 한 번 말하는 다이어트 다짐. 하지만 이를 지키는 여성들은 거의 없다. 단지 입에 밴 습관처럼 자동적으로 내뱉을 뿐이다.

그렇다면 여성들은 ‘다이어트’에 왜 이렇게 민감한 것일까. 늘씬하다 못해 마른 여자 연예인들이 대중적인 미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다이어트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에게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항목이 되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밑바탕 되어야 하기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면 다이어트 없이 살 빼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귀차니즘족을 위한 운동과 식이요법 없이도 늘씬한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한 방법을 소개한다.

방법1. 귀찮은 식단 조절은 No! 그냥 ‘반’만 먹자


“아침엔 보리식빵 2장과 샐러드, 점심은 계란과 방울토마토 20개, 저녁엔 고구마 한 개와 닭가슴살 샐러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2주 다이어트 식단 등을 보면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져 있는 체계적인 식단이 대부분. 그러나 이러한 식단들은 모두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사실 쉽사리 따라 하기도, 지키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식이요법대신 모든 먹는 음식의 ‘절반’만 먹는 습관을 들여 보자. 평소와 똑같이 밥과 반찬 등을 그대로 먹되 의식적으로 절반만 먹는 것이다.

음식을 먹고 싶은 것을 억지로 참거나 굶을 필요가 없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소 칼로리의 절반만 섭취하기 때문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방법2.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을 활용하자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운동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도 있을까. 그러나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몸을 움직이는 것조차 귀찮다면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 일명 슬리밍 제품을 활용해 보자.

스트레칭을 하기 전후 수시로 슬리밍 제품을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를 울퉁불퉁하게 보이게 하는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분해시켜 매끈하고 탄력 있어 보이는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일반 젤 타입이나 크림 타입의 슬리밍 제품보다는 바디붐과 같이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는 크래킹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을 발라줄 것. 일반 셀룰라이트 분해 제품과 동일한 열감이나 쿨링감에 진동 및 자극을 더하며 더욱 효과적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줄 것이다.

그러나 셀룰라이트 분해 제품 사용만으로는 다이어트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없으므로 가까운 거리는 걷거나 계단 오르기, 스트레칭 등을 통해 생활 속에서 꾸준히 몸을 움직여주는 노력을 병행해주자.

방법3. 다이어트 보조 식품 섭취를 망설이지 말자


시중에는 다양한 타입과 효능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식욕억제제의 경우 병원에서 처방받아야 한다는 번거로움과 더불어 심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웬만해서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건강을 지키며 안전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HCA가 함유된 제품을 섭취해보자. 이때 시간에 맞추어 꾸준히 섭취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는 알약보다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더욱 편리하다.

HCA에 비욘세 다이어트, 이하늬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한 레몬 디톡스 기능이 포함된 것을 고르면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것과 더불어 지방 전환을 억제하므로 더욱 빠르게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할 것이다.

방법4. 보정웨어로 페이크를 더하자


다이어트가 힘든 귀차니즘족에게 보정웨어만큼 효과적인 아이템이 있을까. 보정웨어는 착용하기만 하면 몸의 군살을 정리해 순식간에 몸 둘레를 최대 5cm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다이내믹한 감량효과를 내기 제격이다.

특히 최근처럼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계절에 보정웨어를 활용하면 슬림한 바디라인에 보온성까지 더할 수 있어 일석이조. 원피스나 팬츠 등 옷 형태에 맞추어 겉으로 보정웨어가 보이지 않도록 적당한 디자인을 고른 다음 착용해주기만하면 된다.

보정웨어 고르는 방법으로는 소재를 체크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 스키니진이나 스커트 등 타이트한 의상 안에 매치했을 때도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초경량 섬유로 제작된 보정웨어를 선택하자.

>> 다이어트 없이도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줄 뷰티 아이템은?


01 유핏 바디붐(한고은 크림)
펴 바르는 순간 기포가 생성되는 크래킹 시스템이 적용된 셀룰라이트 분해크림으로 수시로 몸에 발라주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정리하며 매끈한 바디라인 연출을 돕는다.

02 HCA 리얼 다이어톡(Dietok)
레몬디톡스와 검증된 HCA성분이 하나로 합쳐진 다이어트 식품으로 물에 타먹기만 하면 탄산음료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번거로움이나 건강을 해칠 걱정 없이 맛있게 슬림해질 수 있다.

03 컨트롤 뷰티 보정웨어, 유핏 보정웨어
초경량 멀티사틴 직조로 제작되어 신축성과 가벼움이 특징인 보정속옷으로 답답하거나 하드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몸을 조여 바디라인을 군살 없이 늘씬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유핏, 컨트롤 뷰티,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피부 유지비결은?
▶ 클라라 몸매, 너무 ‘완벽한’ 이유
▶ 응답하라 1994 “나레기 키스 부러워?” 필살 소개팅 뷰티 TIP
▶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