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글램핑의'맛'을 온몸으로

입력 2014-07-03 11:13   수정 2014-07-03 11:23

캠핑테마 BBQ전문점 ‘더콤마 (the Comma)’- 야자수 둘러싼 넓은 잔디밭에서 그릴 바비큐
제주산최고급돼지고기, 유기농 야채 등 바른 먹거리, 간장게장 등 별미도



최근 제주 여행도 단순 관광을 넘어서 특정한 테마를 중심으로 한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요즘 여행 트렌드의 대세가 된 캠핑도 제주 테마 여행의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실제 제주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캠핑 사이트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라 할 수 있지만 섬인 까닭에 자동차로 장비를 싣고 갈 수 없어 제주 캠핑은 한계가 있었다. 그래서 제주도 캠핑은 호텔 등에서 마련한 글램핑(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제주시 아라일동에 오픈한 캠핑 테마 푸드 전문점 “더콤마 (the Comma)”는 가족,연인 단위의 제주 도민들 뿐만 아니라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넓고 탁트인 잔디밭 위에서 높이 솟은 야자수 나무와 도심에서 볼 수 없는 별을 바라보며 보다 감성적 느낌의 식사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바비큐 그릴 위에서 구워지는 제주산 돼지고기 외 다수의 캠핑 음식들은 그 맛 또한 여느 캠핑장에서도 맛보지 못한 특별한 먹거리로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데 부족함이 없다.

특히, 더콤마의 박진석대표는 제주도 출신으로 최상급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취급하기 위해 직접 가족이 사육하는 농장의 돼지만을 고집하며, 출하될 때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그리고 20평 남짓의 텃밭에는 손님상에 나갈 각종 채소를 직접 재배한다. 그리고 캠핑장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직화 숯불구이 시 발생되는 벤조피렌을 막기 위해 친환경 에코그릴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세심한 서비스다.

더콤마는 친환경, 바른 먹거리로 현지 제주도민 뿐 아니라 관광객 사이에서도 ‘맛집’, ’착한 식당’ 등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또한 잔디밭 한쪽 편에 자리잡은 텐트는 어린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이 보다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배려가 돋보인다.

메뉴로는 ◆콤마모듬 A : 백돼지 오겹살 300g + 백돼지 목살 300g + 쟌슨빌 소시지 2개, 베이컨새우말이 2미, 가마보꼬 오뎅탕이 나오며, ◆콤마 모듬 B: 흑돼지 오겹살 150g + 흑돼지 목살 150g + 쟌슨빌 소시지 2개, 베이컨새우말이 2미, 전복버터구이 2미가 나온다.단품 메뉴로는 흑돼지 오겹살, 전복버터구이, 베이컨새우말이 6미, 가마보꼬 오뎅탕, 간장게장 정식, 캠핑 해물라면, 해산물 크림 파스타 등이 있다.

황금 비율로 담근 제주산 간장게장 정식이 점심시간(11:00~15:00)에는 단 1만원에 판매되고 있어 간장게장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제주에서 별미로 즐길 수 있다.

금요일, 주말 저녁에는 관광객들이 몰리기에 예약은 필수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