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유엔젤보이스, KBS 아시안게임 응원가 불렀다

입력 2014-09-29 15:40  

KBS 음원공모 금상 수상 김의석 작곡가 'We are Joy', 생방송 아침마당 출연



K-Classic의 선두주자인 IBK유엔젤보이스가 KBS 아시안게임 공식응원가 '우리는 기쁨(We are Joy)'를 녹음해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는 기쁨(We are Joy)'은 제4회 KBS 영상음악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김의석 작곡가의 곡으로, 선수들의 선전과 그들을 응원하는 국민의 마음이 담긴 노래다.

곡 녹음에 참여한 IBK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 보컬그룹으로 국악, 팝, 발레, 한국무용 등의 예술을 접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유럽 5개국, 미국, 일본 등의 순회공연을 통해 한국 클래식을 널리 알리며 ‘클래식계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유엔젤보이스 관계자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건 음악이라고 생각해서 여러 무대를 통해 진심을 담은 노래를 불러왔다”라며 “이번 KBS 음원공모금상의 ‘우리는 기쁨(We are Joy)를 부를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아시안 게임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노래하겠다”라고 전했다.

IBK 유엔젤보이스는 ‘우리는 기쁨(We are joy)’의 뮤직비디오를 오는 10월 4일 KBS 생방송 아침마당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IBK유엔젤보이스는 아시안게임을 기념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단원들의 인기투표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단원들의 프로필을 확인, 그 후 본인이 응원하는 단원에게 투표를 하는 방식이며, 투표 결과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