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 같은 36가지 할인권 담긴 쿠폰북, 맛·가격·로맨스…하나도 놓치지 마세요

입력 2014-12-22 07:00  

쿠폰과 함께하는 홍콩 여행


[ 김명상 기자 ]
세계 3대 야경을 자랑하는 동시에 유쾌한 밤문화, 쇼핑과 음식의 향연이 365일 펼쳐지는 홍콩. 정신없이 즐기다 보면 어느새 주머니가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을 즐길 수는 없을까. 개별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naeiltour.co.kr)는 홍콩 구석구석에서 쓸 수 있는 ‘홍콩 스페셜 쿠폰북’을 발간했다. 구색만 갖춘 쿠폰북이 아니다. 내일투어의 전문가들이 홍콩 현지를 직접 탐방하며 알토란 같은 36가지 할인권을 담았다. 쿠폰북과 함께라면 홍콩으로 향하는 걸음이 한결 더 가벼워진다.

가격·맛·로맨스가 담긴 쿠폰북

내일투어의 ‘홍콩 스페셜 쿠폰북’에는 특별한 세 가지가 있다. 첫째는 ‘가격’. 한 권에 담긴 혜택을 비용으로 계산하면 40만원에 이른다. 쿠폰을 제시하면 홍콩디즈니랜드 등 주요 관광지 입장료는 물론 MTR, 빅버스, 공항 셔틀버스와 같은 교통비도 최대 30% 할인된다.

둘째는 ‘맛’이다. 홍콩의 소문난 맛집에서 스파게티, 아이스 디저트, 찹쌀경단, 디저트 플래터 등의 특별 메뉴를 공짜로 즐길 수 있다.

셋째는 ‘로맨스’다. 쿠폰북에 실린 레스토랑은 낭만적인 분위기와 멋진 전망을 아우른 레스토랑을 다수 섭외했다. 싼 가격에 만나는 만찬에 황홀한 홍콩의 야경까지 함께 준비하는 셈이니 일석이조다. 이 밖에도 쿠폰북에는 여행 중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 줄 화장품을 비롯해 스포츠 전문점, 환전수수료, 면세점 할인 등의 풍성한 선물이 가득하다. 한 마디로 ‘없으면 손해’라는 뜻. 시간이 부족한 여행객이라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많은 쿠폰 중 특히 쓰지 않으면 후회할 만한 ‘베스트 7’을 소개한다.

쇼핑과 미식을 동시에! 하버시티

홍콩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하버시티(harbourcity.com.hk/en)는 원스톱 쇼핑의 천국이다. 명품 브랜드부터 로컬 브랜드 등 450개 이상의 상점과 50여개의 레스토랑 및 음료 매장, 2개의 영화관, 3개의 호텔, 10개의 오피스 빌딩 등이 모두 한 지붕 아래 모여 있다. 쇼핑은 물론 미식, 엔터테인먼트, 관광에 특화된 하버시티는 올겨울 ‘스타리 크리스마스(Starry Christmas)’를 주제로 쇼핑몰 전체를 로맨틱하게 꾸몄다. 아트리움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콘서트 등의 행사도 이어질 예정이다.

주소 : 327 Canton Road,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영업시간 : 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10홍콩달러 상당의 푸드달러 5장

-고급차 판매점 ‘푹밍통(Fook Ming Tong)’ 제품 10% 할인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 제품 350홍콩달러 이상 구매 시 초콜릭서(초콜릿 음료), 아이스크림(컵 또는 소프트), 초콜릿(2개) 중 하나 선택 가능.

로맨틱한 야경…카페데코

빅토리아 피크 정상에 자리한 카페데코(cafedecogroup.com)는 통유리 너머로 홍콩의 야경이 펼쳐지는 곳이다. 특히 영화 ‘금지옥엽’에서 장궈룽(장국영)과 위안융이(원영의)가 마주 앉았던 레스토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각종 스테이크를 비롯해 이탈리아 요리, 일식 등 여러 메뉴를 갖추고 있어 뭘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재즈 음악에 젖은 채 식사를 할 수 있어서 특히 연인에게 추천할 만한 곳이다.

주소 : Level 1&2, The Peak Galleria, 118 Peak Road, The Peak, 영업시간 : 일~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금·토요일은 오후 11시30분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카페데코에서 200홍콩달러 이상 식사 시 20홍콩달러, 500홍콩달러 이상 식사 시 50홍콩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진짜 홍콩 딤섬 맛집…란콰이퐁의 로열 다이닝

홍콩의 나이트라이프 명소인 란콰이퐁에 있는 로열 다이닝(loyaldining.com.hk/en)은 홍콩 사람들도 인정하는 딤섬 레스토랑이다. 적당히 얇은 피 안에 다양한 소가 들어있는 딤섬은 맛은 물론 보는 재미가 있는 홍콩의 대표 음식. 명성 높은 로열 다이닝에서 식사하기란 쉽지 않다. 언제나 줄을 서야 하므로, 개점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쓰촨식 매운 딤섬과 단호박 딤섬은 꼭 주문할 것. 옛날 홍콩의 모습으로 장식해 놓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주소 : 66 Wellington Street, Central, 영업시간 : 일~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금·토요일은 새벽 4시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로열 다이닝에서 200홍콩달러 이상 식사 시 레드빈 아이스디저트를 무료로 준다.

홍콩 특유의 핫폿 문화…부다웽 핫폿 퀴진

핫폿(Hotpot)은 끓는 육수에 각종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넣어서 익혀 먹는 중국식 샤부샤부다. 홍콩을 비롯한 중국문화권에서 핫폿은 단순한 식사가 아니다. 가족, 친구, 직장동료와 원하는 재료를 한상 가득 차려놓고 함께 시간을 즐기는 잔치다.

코즈웨이베이의 타임스스퀘어 11층에 자리한 부다웽 핫폿 퀴진(Budaoweng Hotpot Cuisine)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핫폿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중국식과 일본식이 혼합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른 핫폿 레스토랑에 비해 고급 재료를 사용하는 등 한층 수준이 높다.

주소 : Shop 1001, 11/F, Times Square, 1 Matheson Street Causeway Bay, 영업시간 : 월~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부다웽 핫폿 퀴진에서 78홍콩달러 상당의 핫폿 재료 한 접시를 준다.

항구 풍경 즐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알몰로

하버시티 옆 오션터미널 1층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알몰로(diningconcepts.com/Al_molo/index.php). 빅토리아 하버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가격에 비해 맛이 좋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나무 탁자 위에 매달린 램프가 불을 밝힌 내부 조명이 인상적이며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알몰로에서 꼭 맛봐야 할 메뉴는 네모 모양으로 빚은 이탈리아식 만두 ‘라비올리’. 허브를 넣어 느끼한 맛을 없앴다. 다른 곳에서 맛보기 어려운 새로운 라비올리를 선보인다. 점심 뷔페는 148홍콩달러 수준.

주소 : Shop G63, G/F, Ocean Terminal, Harbour City, 17 Canton Road, 영업시간 : 월~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알몰로에서 식사하면 디저트 플래터를 무료로 준다.

화려한 야경…빅토리아 피크

홍콩의 야경을 건너뛴다면 제대로 홍콩을 봤다고 할 수 있을까. 홍콩 야경 감상의 최적지 중 하나가 빅토리아 피크(thepeak.com.hk/en)다.

피크로 가는 방법은 많지만 가장 재미있는 교통수단은 ‘피크트램’이다. 산 아래의 센트럴부터 높이 368m 지점까지 가파르게 올라가는 피크트램은 그 자체가 홍콩의 명물. 빅토리아 피크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피크타워’가 눈에 들어온다. 타워의 최상층인 ‘스카이테라스 428’은 홍콩의 마천루를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눈을 들면 홍콩의 마천루와 빅토리아 하버가 보이고, 반대편으로는 홍콩섬 남쪽 바다가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주소 : 128 Peak Road, The Peak, 스카이테라스 개방시간 :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일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피크트램과 스카이테라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피크트램 스카이패스’를 이용하면 비용이 절약된다. 쿠폰을 적용하면 정가 80홍콩달러의 이용권을 71홍콩달러에 살 수 있다.

편리하게 홍콩을 한 바퀴…빅버스투어

홍콩의 주요 볼거리를 두루 돌아보고 싶다면 빅버스투어(eng.bigbustours.com/hongkong)를 활용해 보자. 빅버스는 런던, 두바이, 아부다비,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운행하는 관광버스다. 천장이 없는 2층 버스를 타고 홍콩섬, 카우룽 반도, 스탠리, 야경 등 4가지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1일권을 구매하면 하루 종일 타고 내릴 수 있어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을 때 더욱 좋다.

◎홍콩 스페셜 쿠폰북 혜택

-1일권 티켓을 170홍콩달러에 살 수 있다. 정상가는 230홍콩달러.

홍콩 금까기 상품 구매하면 누구나!

‘홍콩 스페셜 쿠폰북’은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상품 ‘홍콩 금까기’를 예약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금까기 상품에는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 홍콩 정보책자 ‘홍콩으로 가출하기’(2인1권), 스마트폰으로 담아가는 가이드북 ‘홍콩으로 가출하기 앱북’(2인1권), 5일간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칩(1.5GB), 최대 1억원 보장 여행자보험, 워커힐면세점 최대 5만원 할인쿠폰, 각종 입장권, 최대 30% 교통권 할인, 호텔 길라잡이, 고급 네임택 및 여권커버 등을 포함하고 있다. 35만9000원부터. 내일투어 홍콩팀 (02)6262-5301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