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정식 서비스 시작

입력 2015-04-10 11:30  

<p>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가 지난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500종 이상의 모빌슈트가 등장하며, 유저의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 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액토즈게임즈의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구글 플레決뵀堊楮?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5월 6일까지 해당 게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겐 'MS건담 엑시아(Rare+)', '골드 뽑기권', 'EN회복약'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또한, 특정 레벨 이상 거점 레벨을 올린 유저에겐 '전함 도미니온(Rare)', 'MS 백식-메가 바주카 런쳐(Super Rare)'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시나리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에겐 '라크스 클라인(Rare+)', '세이라 마스(Rare+)'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친구의 고유 ID를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게임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MS 샤아 전용 자쿠II (Rare)'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국내에 해당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이 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와 감동을 다시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액토즈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Open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SD건담 GGENERATION FRONTIER', 사전등록 시작!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프리미엄 테스트 실시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프리미엄 테스트 성료!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