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슈즈' 드렁큰 몽키, 한국 시장에 첫 선

입력 2015-06-30 09:41  

미국과 유럽에서 스트리트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렁큰몽키(일명 원숭이 신발)이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유코21은 30일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까지 판권을 계약하고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드렁큰몽키는 독특한 원숭이 로고와 9개의 점은 중국의 쿵후 권법중의 하나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을 갖게 되는 재미있는 로고이다.

제품 구성은 크게 드렁큰몽키과 나인도츠로 나뉜다.

드렁큰몽키라인은 아웃솔이 신발의 바닥을 지탱하는 힘과 탄력성을 강화했고, 접지력이 좋아 스케이트 보딩이나 운동등에도 발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나인도츠 라인은 70년대 클래식 런닝화를 배경으로 탄생했다. 아웃솔과 인솔사이에 편안한 쿠션감을 주고 뒤꿈치를 보호하며 과격한 움직임이나 지면과의 마찰 등에 완충 역할을 해주어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디자인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온더스팟(명동,홍대), ABC마트(강남본점,부산,대구,광주 등), 편집샵 등에 입점을 시작했다. 각종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