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희 부동산 소유
배우 박진희가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부동산을 소유한 사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진희는 2012년 10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에 출연해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MC 김원희가 박진희에 대해 “부동산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며 “산을 그대로 사서 훼손하지 않고 보존하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고 폭로했다. 그 이유에 대해 “자연을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김원희의 깜짝 폭로에 박진희는 “갑자기 또…”라며 당황했지만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는 않았다.
한편, 8일 방송한 ‘현장토크쇼 택시’는 ‘일탈도우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박진희가 3년의 공백기를 깨고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희는 혼전임신에 대한 생각과 5살 연하 법조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알뜰살뜰한 주부로 살아가고 있는 이야기를 공개했다.
또 박진희는 자신을 빼닮은 딸 연서 양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박진희는 지난해 5월 5세 연하의 법조인 남편과 결혼해 11월 딸을 낳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