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룩앳미 캠페인', 국제광고제 휩쓸어

입력 2015-09-14 18:59  

아시아·태평양 광고제서 13개상 수상


[ 임현우 기자 ]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전자 광고 ‘룩앳미(Look at me) 캠페인’이 올 들어 국제광고제에서 35개에 이르는 상을 휩쓸었다.

14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룩앳미 캠페인은 지난 11일 싱가포르에서 폐막한 아시아태평양지역 국제광고제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모바일 부문과 PR 부문 대상(그랑프리)을 포함해 헬스케어 부문 금상 등 총 13개 본상을 받았다.

이 광고물은 자폐아들이 다른 사람과 눈을 맞추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이다.

임상시험 결과 이 앱을 활용해 훈련에 참가한 자폐아의 60%가 긍정적인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올 들어 칸, 원쇼, D&AD 등의 국제광고제에서도 여러 차례 상을 받은 바 있는 룩앳미 캠페인은 이로써 올해 수상 실적을 35개로 늘렸다.

제일기획은 올해 스파이스 아시아에서 룩앳미 캠페인 외에도 버거킹의 ‘아침은 왕처럼’ 광고로 미디어 부문 금상 등 3개 본상을, 비영리 교육봉사단체 드림터치포올과 공동 개발한 탈북 학생 대상 언어교육 프로그램 ‘글동무’ 앱으로 모바일 부문 동상을 받는 등 총 19개 본상을 수상했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