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레포츠가 공존하는 제주도 여행

입력 2015-09-25 11:00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계절 가을이다. 청명한 하늘과 낙엽이 운치 있는 풍경을 선사하는 이맘때 면 기억에 남을 가을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26일부터 시작되는 추석연휴는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에게 힐링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한다.

가을여행을 준비하면서 여행객들이 가장 고민하게 되는 것은 ‘어떻게 하면 짧은 여행기간을 알차게 활용할 것인가’의 문제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얻는 동시에 신나는 레포츠로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는 것은 의외로 여행 기간이 짧아도 충분히 가능하다.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 속 배경인 성읍랜드(대표 이은주)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레포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종합 레포츠타운이면서 동시에 연예계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인기 촬영지다. 드라마 '대장금' '해신' '태왕사신기' '더킹 투하츠', 영화 '늑대소년' '각설탕',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 'VJ 특공대' 등이 이미 촬영을 위해 수차례 이곳을 찾았다.

드넓은 초원 위에 펼쳐진 레저체험장 성읍랜드는 야외와 실내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성읍랜드 방문 시 제주의 대표 레포츠인 승마부터 카트레이싱, ATV, 에어로범퍼카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는 미니카 만들기 체험과 경주가 가능하고 체험 도중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여행의 피로를 달랠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성읍랜드는 다양한 체험과 힐링을 한 곳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제주도 여행에서 꼭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미 국내관광객을 넘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명소다.

규모뿐 아니라 시설 수준도 뛰어나다. ▲1985년 제주도에 개장한 첫 승마장인 성읍승마장과 성읍경주마 목장 ▲제주도 최대 규모의 카트레이싱 경주가 가능한 뿡뿡카트클럽 ▲포장도로와 비포장도로를 적절히 조성해 흥미진진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는 최신형 ATV 시설을 갖췄다. 어린이 관광객을 위한 에어로범퍼장 및 미니카 체험장과 카페도 가족 단위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2박 3일 정도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한 곳에서 다양한 레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데다, 제주도의 또다른 명소로 손꼽히는 트릭아트뮤지엄과 에코랜드, 아쿠아플라넷 제주,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등 여러 명소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승마 및 레저스포츠 체험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문의하면 된다.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성읍랜드, 성읍승마장 등의 내비게이션 검색어를 이용할 것. 성읍랜드의 자세한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045-1번지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