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지난 17일 속리산국립공원에서 '2015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직원들은 1월 출시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 2.2리터 유로6 디젤엔진을 장착한 코란도C, 렉스턴W, 코란도투리스모 등의 판매 신장을 통해 올해 내수 시장에서 10만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를 결의했다.
쌍용차는 올 들어 9월까지 6만9036대를 판매했다. 전년 동기 대비 38.9% 증가한 수치다.
송영한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신흥시장 경기부진으로 수출실적이 저조한 가운데서도 티볼리 가솔린 및 디젤 모델의 성공을 이뤘다“며 "쌍용차 SUV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영업망 확대, 생산성 제고 등을 통해 내수 판매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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