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작 '오삼국', 정식서비스 시작해요

입력 2015-10-20 10:55  

<p>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모바일 RPG '오三國(이하 오삼국)'의 정식 서비스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금일(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최신작 '오삼국'은 삼국지 장수들과 치밀한 전략을 토대로 천하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모바일 RPG로서, 전투 시 총 5명의 장수들을 능력치와 속성, 병종, 진법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한 뒤 배치해야 승리를 거머쥘 수 있어 치밀한 전략이 필수적이다.

장수환생과 장수계승 등 다채로운 육성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취향껏 캐릭터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오삼국'은 국가전, 왕위쟁탈전 등 다양한 PvP와 다채로운 버프를 부여하는 계절 시스템, 미인과 능력치를 함께 획득하는 후궁 시스템 등으로 색다른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오삼국'은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서버 오픈 시점부터 3일 로戮?시 5성 무장을, 7일 로그인 시 6성 무장을 지급하고, 7일 동안 매일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여포 합성수령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27일(화)까지는 제 2회 경기장 명인전 순위 1~3위를 기록하는 유저, 특정 전장 보스를 가장 처음 또는 가장 높은 성적으로 격파한 유저에게 특별 보너스를 증정하고, 군단순위 1~5위를 기록하는 군단의 모든 군단원에게 특별 보상을, 관직순위 10위권을 기록하는 유저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치밀한 전략 모바일 RPG 오삼국이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오삼국과 함께 흥미진진한 전략전을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03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