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한 현명한 선택, 대구베이비&키즈페어"

입력 2015-10-26 15:06  

- 영남권 최대규모로 베이비&키즈페어 브랜드 300여개가 한곳에!
- 똑소리나는 엄마아빠를 위한 육아배움터!
- 예비엄마아빠부터 손자손녀를 둔 할아버지할머니까지 함께 “패밀리육아”



○ 대구시가 주최하고, 엑스코가 주관하는 제17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2015년 10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 17회째인 이번 행사는 총 302개사 800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영남권 최대규모 베이비&키즈페어이다.

○ 육아의 필수코스라고도 불리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제품을 비교하기 좋으며, 관련 세미나들을 통해 유익한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어 초보 엄마와 아빠들에겐 알차고 실속있는 전시회이다.

○ 전시회는 임신출산존과 유아교육존으로 나뉘어진다. 임신출산존에는 임산부와 영유아부모들을 위한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등이 전시되며, 유아교육존에는 교육용 완구·문구, 유아교육 교구재 및 멀티미디어 학습기자재 등이 전시된다.

○ 공식후원사인 잉글레시나, 리안, 다이치를 비롯해 페도라, 퀴니, 실버크로스, 튼튼영어, 오르다코리아, 잉글리시에그, 블루래빗, 아람 등 국내외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분야 대표기업들이 참가해 임산부와 예비 부모에게 육아 제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 임산부와 예비부모들을 위한 유익한 세미나도 진행된다. 대구시의 2015 대구새생명축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교감여행, 맘스스토리의 산모교실과 대구맘365의 임산부교실, 여성아이병원의 토크스테이지가 개최되어 유익한 육아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유아교육기관 종사자들을 위한 관련 세미나도 개최된다. ‘대구광역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대구소재 보육기관 교사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부모교육과 교직원인성강좌를, 대구광역시 민간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어울마당을 개최하여 올바른 유아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 아이와 부모들을이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원형로비에서는 콤비 보행기 경주대회, 효성병원 임산부/부부 골든벨, 잉아터 미혼모돕기 경매 행사가 진행되며, 전시장 내부에 키즈플레이존을 조성하여 아이와 부모가 블록체험을 하며 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풍성한 경품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매일 10시부터 평일200명/주말3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 하는 이벤트가, 설문조사 참여자와 원거리 참관객에게 제비뽑기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 부스별로도 각종 선착순 경품 증정과 사은품 증정,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참관객들을 위한 배려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전시기간 중 유모차 400여대를 무료로 대여해주며, 유모차 무상 수리 서비스, 무료셔틀버스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의무실 및 미아보호소, 수유실, 카페테리아, 키즈플레이존 등 참관객을 배려한 편의시설을 조성하고, 각지에서 온 서포터즈들을 위한 서포터즈라운지도 운영한다.

○ 엑스코 박종만 사장은 ‘내 아이를 위해선 아낌없이 쓴다‘는 ’골드 키즈‘와 조부모 육아가구 증가세에 따른 ’패밀리육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대구베이비&키즈페어를 찾는 관람객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며 “1년에 단 2번만 열리는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서 다양한 육아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