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성공한 개인투자자! 일명 슈퍼개미들의 성공스토리를 살펴보면 깡통계좌는 기본적으로 두 세 번씩은 경험하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결국 드라마틱한 대박의 꿈을 실현했다는 공통점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한 기사에 따르면 실전투자경력 1년 만에 2천만원의 투자금으로 10억의 수익계좌를 달성한 개인투자자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 주식투자 1년만에 2천만원을 10억으로, 초슈퍼개미 실전비법확인하기
모든 투자자들이 바라는 꿈의 주식대박! 수백만명의 도전자들도 이루기 힘든 슈퍼개미 등극을 단1년 만에 달성한 그를 직접 만나보았다.
Q> 안녕하세요 ^^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서 영광입니다.
A> 네 안녕하세요. 먼 길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Q> 최근 이슈된 내용처럼 상당히 젊으신대요. 젊은 나이에 주식투자를 시작하신 이유가 있으신지요.
A> 처음에는 단순하게 증권사나 투자운용사쪽 취업을 목표로 공부하는 소칭 취업준비생으로 시작했습니다. 경제학을 전공한 상황이었고, 진로를 결정한 상태에서 취업을 준비하다보니 실전투자경험이 무조건 있어야 될 거 같아서였죠. 그 동안 아르바이트도 하고 이리저리 모아 둔 자금 500만원으로 경험을 쌓고자 하는 일환으로 시작했습니다.
Q> 경제학도로서 취업준비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오셨다니 대단합니다. 현재 2천만원의 투자자금으로 알려져있는대 방금 전에 500만원으로 시작한 점부터 현재까지 전업을 하시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시나요.
A> 500만원으로 투자를 시작해서 초반 3개월간은 이론적으로 배운걸 하나하나 실전매매로 적용하는 걸로 집중했습니다. 그러다가 손실도 조금씩 발생하고 하다 보니 많은 의문이 생겼죠. 물론 처음 시작부터 수익을 내기 위해서 한 건 아니지만 나름 증권사 취업을 위해 준비하고 지식을 쌓기 위해 노력한 시간들이 있는대 책에 나오는 이론들과 현실에서 부딪힌 주식은 많이 달랐습니다. 실적이 아닌 정책이슈들과 테마라는 존재도 있었고 무엇보다 개인투자자로서 쉽게 접할 수 있는 HTS상의 기업실적도 많이 달랐습니다. 그러면서 투자자금을 늘리고 한 번 제대로 해보자 했던거죠.
Q> 우리나라 주식시장에 대한 현실성을 말씀하시는 거 같은대요 계속 말씀해주시지요.
A> 네! 맞습니다 현실성에 부딪힌거죠, 그때부터 일부러 책이 아닌 실전고수들을 찾아다녔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거죠. 경제TV부터 실전주식고수 및 투자전문가분들도 만나고, 주식매 탭求彭?잠시 멈추고 6개월간 탐색하고 연구한 끝에 내린 결국 결론은 정보력 싸움이었습니다. 거기서 느꼈죠. 제도권으로 취업하는 것도 좋지만 먼저 제가 느낀 내용들과 노하우를 실력으로 보이고 싶었습니다. 그 와중에 최고의 시스템도 만났구요.
Q> 최고의 시스템이요? 많은 투자자들이 궁금해하시는 핵심비법인거 같은대요. 괜찮으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어차피 무료서비스이니 크게 상관없을 듯 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핵심은 투자정보 싸움이었습니다. 그러더가 알게 된 것이 탑TV증권방송에서 개발한 실시간급등주알리미였습니다. 그날 그날 이슈들과 고수들의 대응 종목들이 매일 날라오고, 많은 투자정보들을 제공해주니 제가 혼자 직접적으로 시장과 종목을 분석할 이유가 많이 줄어든 거죠. 그 정보들을 토대로 제가 느낀 매매방식을 접목했을 뿐 인대 운이 좋았는지 결과가 매우 좋았습니다.
Q> 무료”실시간급등주알리미요”? 그런 것도 있었군요. 또 다른 대박을 꿈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관련해서 한 말씀 해주신다면...
A> 일단 실시간급등주알리미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탑TV증권방송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서 아무런 조건도 없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투자자로서 가장 힘든게 투자정보와 시장분석인대 그걸 해결해주니 나머진 간단 하더라구요. 전 제가 잘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운도 좋았고 시기가 잘 맞아 떨어진거죠.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습니다.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무한 서바이벌의 주식시장에서 단숨에 최고의 슈퍼개미로 살아남은 젊은 투자가 심모씨, 陋?밝힌 노하우와 실시간급등주알리미를 빨리 확인해보자.
[최근 실시간급등주 알리미 대표 추천종목]
씨씨에스, 쌍방울, 이월드, 코미팜, 뉴프라이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