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로그: 수호자의 광시곡', OBT 시작

입력 2016-01-07 10:52  

<p>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에서 금일(7일) 오후 3시부터 신작 웹 MMO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RPG로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광원 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려한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진영전을 비롯한 '로그'만의 특화된 PvP와 PvE 컨텐츠를 통해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자사의 자체서비스 포털인 깜놀닷컴을 비롯해 채널링 사이트인 네이버게임과 다음게임, 한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피카온, 푸푸게임을 통해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7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확인한 바 있다.

깜놀닷컴은 이번 '로그'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만 생성해도 10만골드와 5만 메지카, 작은깃털 50개, 보물찾기복권 5장 등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1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전투력 랭킹 1~10위 달성 유저에게는 70레벨 신화무기 등 핵심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며, 달성한 작위에 따라 선물권과 골드를 매일 차등 지급한다. 블로그 및 카페 등을 통해 로그의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웹게임 장르에서는 무협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가 적은 정통 판타지 장르의 RPG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사냥과 육성, 유저간의 PvP에서 발생되는 정통 MMORPG의 재미를 '로그'에서 느껴보시길 바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그'는 자체서비스 포털 깜놀닷컴 외에도 네이버게임과 한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엠게임,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푸푸게임, 피카온, 드림엑스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돼 유저들이 보다 편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로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og.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