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

입력 2016-02-01 16:12  

제품과 브랜드 경험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 제공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진행


UYUY_003 사진제공: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을 선포했다. 이번 슬로건은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고 에뛰드하우스가 밝혔다.

이런 변화를 시작으로 에뛰드하우스는 캠페인을 2월 1일부터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다. 대학생 포토그래퍼들이 일상 속 행복한 수간 '스윗 모먼트' 이미지를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업로드해 공개하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참여 가능하다.

일상 속 스윗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에 #Lifeissweet #오늘더스윗 #에뛰드 해시태그를 걸어 자신 인스타계정에 업로드하면 되며, 매주 최고의 '스윗샷'을 선정해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제품과 특별한 영상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UYUY_004 사진제공: 에뛰드하우스/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박문구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brenda@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