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이시히라 골프클럽 풀세트' 30만원에 한정 판매

입력 2016-03-16 10:41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소비자들에게 여가활동 관련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코너 '시작이 반'을 연 가운데 처음으로 골프클럽 판매에 나선다.

옥션은 코너의 첫번째 테마를 '골프'로 선정하고, 홈플러스와 6개월 공동 기획해 만든 '이시하라 골프클럽 풀세트(37만원)'를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시하라 골프클럽 풀세트'는 매년 홈플러스에서 출시해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입문자용 클럽 판매 노하우와 옥션의 골프클럽 구매 데이터가 더해진 공동 기획의 결과물이다.

특히 클럽 풀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해 입문자부터 중급 골퍼까지 즐길 수 있고, 일본 유명 골프용품 장인이 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구성 상품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준비됐다. 남성용 클럽의 경우 드라이버는 460cc의 대형 헤드에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1' 스윙웨이트를 구현했으며, 퍼터는 블레이드(일자) 형으로 3도의 로프트와 대중적인 34인치 샤프트를 적용해 정교한 퍼트를 가능하게 했다.

또 아이언은 스윗스팟이 넓은 캐비티백 구조를 채택해 누구나 쉽게 그린을 공략할 수 있게 설계됐다.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퍼터, 아이언 8종 樗막?구성된 골프채 12종에 캐디백까지 포함해 판매한다. 이시하라 골프클럽 풀세트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운동이나 취미 활동을 시작하려는 고객들이 온라인몰을 통해 관련 용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늘었지만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구매에 어려움을 갖는 고객도 많은 편"이라며 "앞으로 '시작인 반' 코너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작이 반'은 취미 및 여가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활동을 즐기는데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코너다. 앞으로 진행될 코너에서는 시의적절한 테마를 선정하고, 추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맙痴?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