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출시 이후 350만명이 내려받은 이마트 앱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의 편의성을 높이는 연계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주변 판매대에서 할인행사 마케팅을 하는 등 위치 기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7월부터는 쇼핑 패턴을 분석해 개인 소비성향에 맞는 마케팅도 한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