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에서는 귀경하지 않는 1인 가구 등을 겨냥해 '1~2인 가구 파일럿 매장'을 운영한다. 이달 14~15일 오후 11시40분부터 펫드라이어, 면도기, 가정용커피머신, 공구세트 등 1~2인 가구가 많이 구매하는 품목을 집중 편성했다.
모바일에서는 생활필수품과 가을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시간대별 타임딜을 준비했다.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총 300만원을 증정한다. 12일부터 16일까지 모바일에서 누적으로 2개 및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장규훈 GS샵 편성전략팀장은 "명절 연휴기간은 전통적으로 비수기이나 최근 명절을 지내지 않는 가구가 늘었고 차량 안에서도 모바일로 쇼핑이 가능한 환경이 만들어져 최근에는 평소보다 목표를 많이 잡는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뜨는'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없다?...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코스닥 수급 불균형...개인의 효율적인 투자자금 전략은?
꼭 잡아야 할 100% 집중투자 전략.. 업계 최저금리! 당일대환까지 한번에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