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출석 앞둔 김부선 "故 정미홍 마음 아파…이재명, 싱글이라 속여"

입력 2018-08-22 09:29   수정 2018-08-22 09:39


배우 김부선이 고(故)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에 대해 언급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1일 김부선은 자신의 SNS에 "정치인들에게 김부선의 인권은 없었다"며 "이재명씨 법정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올렸다.

댓글에서 김부선은 이재명 경기지사로 고발당한 고 정미홍 전 아나운서와 한 청년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김부선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 아픈 사람은 고 정미홍 아나운서와 무고죄로 처벌받은 청년"이라며 "그때 그들이 이재명에게 고소 당해 고통 받을 때 침묵했다. 수구세력이라 확신했다"고 말했다.

과거 고 정미홍 아나운서는 2013년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재명 성남시장 등 종북 지자체장을 내년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퇴출해야 한다는 글을 올려 이 지사에게 고소당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이에 "정미홍 아나운서는 좀", "정미홍이 또 왜", "생각이 다를 수 있구나 생각했지만 정미홍을 들먹인건 실수라고 본다"는 여론이 들끓었다.

이에 김부선은 "난 정미홍씨 뵌적도 통화도 한 번 한 적 없다"면서 "악행이건 선행이건 죽음앞에 예의를 갖추는 인간이 되시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뿐만아니라 김부선은 댓글을 통해 "바보들아 불륜이 팩트가 아니야 싱글이라고 속인게 심각한거지"라고 일갈했다.

한편 김부선은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22일 오후 2시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한다.

경찰은 현재까지 공지영 작가와 방송인 김어준 씨, 주진우 기자 등을 참고인 신분으로, 김 전 후보를 피고발인 신분으로 각각 조사했다.

경찰 관계자는 "김 씨가 페이스북이나 언론을 통해 밝힌 이 지사와의 관계 등 여러가지 사실 관계를 확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