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셀-다이소-포켓드림, 올 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리빙 제품 베스트 3

입력 2018-09-06 12:24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 무서운 기세를 자랑하던 폭염도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한낮에 아직 여름 더위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부는 바람이 계절이 바뀌고 있음을 알려주는 요즘이다.

길어진 여름 더위 탓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에 풍성한 식탁과 나들이로 활력을 불어 넣어보자. 또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새 계절에 어울리는 산뜻한 리빙 용품을 준비했다.

가을 홈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함과 산뜻함을 더해줄 다이소의 데이지 시리즈, 가을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쿡셀의 프라이팬과 가을 캠핑에 빠져서는 안 될 포켓드림의 멀티쿠커를 소개한다.

가을 홈 데코 필수 아이템, 다이소 데이지 시리즈



다양한 테마로 디자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다이소가 이번에는 데이지를 모티브로 한 시리즈를 공개했다. 가을 시즌에 맞춰 은은한 옐로우 컬러에 깅엄체크, 플라워 프린트를 이용한 제품들로 상품군을 구성했다.

귀걸이, 반지, 네일 스티커, 미스트 등의 패션/뷰티 용품과 마스킹테이프, 점착 메모지 등의 문구류는 물론 가을 주방에 산뜻한 포인트가 되어 줄 접지, 종지, 테이블보나 주방 벽면에 붙이는 데코스티커 등의 리빙 상품을 포함해 총 94종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리빙 상품은 더위로 활력을 잃었던 집안 분위기를 단번에 업 시켜줄 만능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을 식탁 풍성하게 만들어 줄 쿡셀 프라이팬



가을은 미식의 계절이다. 다양한 어류, 채소류 등이 우리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주는 시기인 만큼 귀한 재료들을 맛있는 요리로 완성 시켜줄 도구가 필요하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쿡셀의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 팬이 결합된 제품으로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음식이 들러붙지 않는다. 또한 열 분포율과 열전도율이 높아 중, 약불에서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특수 코팅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주방용품(프라이팬) 부문 1위를 차지해 그 제품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가을 캠핑요리 하나로 끝! 포켓드림 멀티쿠커



가을의 정취를 느끼려는 사람들로 캠핑이 활성화됨에 따라 관련 업계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캠핑 장비 중 필수품을 꼽으라면 역시 코펠이 아닐까. 다양한 사이즈와 용도의 조리도구를 하나에 담아 이동 시 부피를 줄여 편리함을 더 한 포켓드림의 멀티쿠커를 눈여겨보자.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많은 준비가 필요한 캠핑 요리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 모두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열전도율이 높고 가스, 인덕션, 할로겐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특허받은 착탈식 손잡이를 채택해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다. (사진출처: 블랙큐브코리아, 다이소, 포켓드림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 [마감임박]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