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살 빼면서 노화까지 늦춘다"…요즘 2030 푹 빠진 식단 2024-06-08 12:27:26
된다고 생각한 뒤로 건강하게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20~30대 '다이어터'(살 빼는 사람) 사이 저속 노화 식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액상과당이나 단순 당류, 밀가루나 흰쌀밥 같은 정제 곡물을 피하고 현미·렌틸콩·귀리 등 잡곡을 섞은 밥과 통곡물, 신선한 채소로 구성된...
[신상잇슈] 오뚜기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오설록 '콜드브루 티' 2024-06-08 07:01:01
가정간편식(HMR) '오즈키친 갈릭마요 칰'을 선보였다. 100% 닭 다리 살로 만든 순살치킨으로, 튀김옷에 볶은 현미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 티젠은 디카페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홍차 디카페인 아이스티 수박'을 선보였다. 당류 0g에 칼로리가 스틱당 8㎉에 불과해...
런치플레이션에 직장인들 대형마트 간다…간편식사 매출 '쑥' 2024-06-07 06:11:01
포함됐다. 3개 점포 중 주변 식당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여의도점 간편식사류 매출 신장률은 71.9%를 기록했다. 양재점은 39%, 영등포점은 34.6%로 각각 나타났다. 특히 3개 점포의 시간대별 간편식사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점심시간(오전 11시∼정오) 비중이 12.4%로 전국 평균 7.9%보다 높았다. 이는 점심시간에 식당 대...
암 걸렸었는데 보험 가입이 된다고?…'인기 폭발' 2024-06-04 18:03:21
올 들어 건강보험 판매에 열을 올리는 생명보험사들도 유병자 보험 신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이날 교보생명은 3대 질병을 포함한 주요 질병을 평생 보장하고 치료 후에도 연금을 받을 수 있는 ‘교보간편평생건강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한화생명은 2년 이내 암 병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The H...
교보생명, 유병력·고령자 위한 종신보장 건강보험 출시 2024-06-04 09:42:10
유병력·고령자 위한 종신보장 건강보험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교보생명은 유병력자와 고령자를 위해 3대 질병을 포함한 주요 질병을 평생보장하고, 치료 후에도 연금을 받을 수 있는 '교보간편평생건강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경증 질환이나 과거 병력이 있어도 ▲...
몽크라페, 프랑스 대형 유통기업 카지노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6-04 09:00:01
뷰티, 패션, 헬스케어, 리테일, 유아용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품, 주방, 식기, 욕실, 침실, 데코, 가구, 가전, 홈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프랑스를 여행하다 보면 주요 도심 곳곳에서 맞이하는 대표 프리미엄 리테일 브랜드인 카지노그룹의 리테일 제품을 이제 한국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쿠쿠홈시스, 실용성·편의성 갖춘 브랜드 첫 냉동고 출시 2024-06-03 09:31:53
간편하게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일정 시간 이상 문이 열린 상태로 유지될 경우 '도어 오픈 알람' 기능을 통해 전력 낭비와 냉기 손실을 막아준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간편식이 대중화되고 음식을 소분해 보관하는 소비자가 늘며 기존 냉장고의 냉동실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해 쿠쿠만의...
"종신·건강보험 수요 한 번에 해결"…KDB생명 더블찬스종신보험 출시 2024-06-01 08:13:31
고객은 미래 상황에 따라 사망보장과 건강보장 강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간편심사 기준을 통과하면 표준체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간편심사는 질병이 있어 일반보험에 가입할 수 없는 고객이 할증된 보험료를 납입하는 조건으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간편심사 상품은 통상 표준체 대비 보험료가...
"배 부르게 먹는데 살 빠져"…여름 앞두고 1000만개 팔린 제품 2024-05-28 10:41:09
소비자들이 여름을 앞두고 건강과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에 지갑을 열고 있다. 특히 간편식 업계에서는 곤약 즉석밥 수요 증가가 눈에 띈다. CJ제일제당은 2022년 9월 출시한 '햇반 곤약밥'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햇반 곤약밥 판매량의 월평균 성장률은 약 23.5%다. 성수기인...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늘어날 듯" 2024-05-28 10:01:09
광고비가 5월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식품'(108.1)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주요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각종 음료와 건강보조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