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필리핀 한국문화원, 세부서 한국문화제 성황리에 개최 2024-06-18 19:38:48
약 6만3천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제주도립무용단과 세부대 무용단이 전통무용을 선보였으며, 이 중 제주도립무용단의 '태평제주, 천년의 춤' 공연은 세부 지역 주요 일간지 '더 프리먼'(The Freeman)의 1면에 소개되는 등 현지 언론·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고 문화원은 전했다. 또 태권도 시범단...
돌아온 치맥축제…100만명 몰린다 2024-06-18 10:51:29
주문하면 줄을 서지 않고도 치킨을 현장 수령할 수 있다. 안중곤 대구시 경제국장은 18일 "대구치맥페스티벌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위상을 떨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면서 "다시 여름 축제로 돌아온 치맥페스티벌을 찾는 모든 관람객에게 무더위를 잊고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LG 올레드 TV, '탄생 140주년' 필리핀 국민 화가 작품 담아 2024-06-18 10:00:03
TV '포제'(Pose) 등 올레드 TV 10여대를 설치했다. 관람객들은 박물관 내 전시된 예술 작품과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원작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을 동시에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의 국민 화가라 불리는 후안 루나의 대표작 '스폴리아리움'(SPOLIARIUM)의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인어공주 공연 선보인 '63빌딩 아쿠아리움' 역사 속으로 2024-06-18 09:42:39
최초의 아쿠아리움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 사랑을 받았다. 최대 250여종 3만여마리의 해양 생물이 모인 곳으로 한때 남극 '임금펭귄'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아쿠아리움이기도 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개장 이후 약 9000만명이 아쿠아플라넷63을 다녀갔다. 아쿠아플라넷은 2013년 해양생물연구소를 설립해...
63빌딩 아쿠아리움 39년만 문 닫는다 2024-06-18 09:41:25
아쿠아리움이다. 지난 39년 동안 가족 단위 관람객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아쿠아플라넷63은 한때 국내에서 남극 임금펭귄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아쿠아리움으로 해달, 바다코끼리, 핑크백 펠리컨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아쿠아플라넷63의 누적 방문객은 9천만명에 이른다. 아쿠아리움의 대표 퍼포먼스로 자리 ...
아쿠아플라넷63, 39년 만에 문 닫아…퐁피두센터 들어서 2024-06-18 09:28:46
한국 최초 아쿠아리움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아쿠아플라넷63은 한때 국내에서 남극 임금펭귄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아쿠아리움으로 해달, 바다코끼리, 핑크백 펠리컨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아쿠아플라넷63의 누적 방문객은 9천만명에 이른다. 아쿠아리움의 대표 퍼포먼스로 자리 잡은...
EDM 한 우물 판 '월디페', 오히려 좋아…9만명 환호했다 [리뷰] 2024-06-18 08:00:03
스테이지와 함께 플랫폼 스테이지 역시 서울랜드 일반 관람객에게 공개됐다. 더운 날씨에도 현장은 인파로 북적였다. 일반 관람객과 '월디페' 관객들이 혼재하면서 혼잡도는 높았지만 동선 관리가 빠르고 안전하게 이뤄지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둘째 날 알렌 워커(Alan Walker)의 공연을 보기 위해 일시에 관객들이...
롯데, 중소기업 중남미진출 지원…"300억원대 수출논의" 2024-06-18 07:30:01
기간 2만7천여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았다고 롯데는 소개했다. 1억3천만명 인구 규모의 멕시코는 한류 팬이 2천700만명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2022년 기준 한국과의 교역액도 200억달러(약 27조원)를 돌파하는 등 한국의 신흥 수출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중남미...
이마트, 인천 SSG랜더스필드서 '패밀리데이'…야구 결합 마케팅 2024-06-18 06:00:08
운영돼 SSG 선수가 이마트 홈런존으로 홈런을 치면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경품을 준다. 행사 기간에 선수단은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출전한다. 스페셜 유니폼은 지난 3월 진행한 유니폼 디자인 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이마트, 오는 21~23일 랜더스 야구장서 '패밀리 데이' 연다 2024-06-18 06:00:01
관람객에게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패밀리 데이 기간동안 선수단은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출전할 예정이다. 스페셜 유니폼은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슈퍼히어로 일렉트로맨 마스코트를 활용했다. 특히 이번 유니폼은 지난 3월 진행했던 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으로 제작해 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