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살기 위해 먹어요"…우크라 전쟁에 불티난 '뜻밖의 제품' 2024-06-10 10:28:33
병사들은 에너지 음료를 위해서라면 커피나 콜라, 심지어 물조차도 포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같은 가치 때문에 최전선 군인들에게는 에너지음료가 물물교환을 하는 화폐 격으로 여겨진다고 한다. 실제로 한 군인은 매체를 통해 "아침에 일어나면 에너지 음료부터 마신다"고 밝혔다. 그는 "당신이 40㎏에 달하는 장비를...
"저출산 공포, 오히려 기회"…위기 빠진 분유 회사의 '파격' 2024-06-03 08:33:47
논, 마스 등 대형 식품 기업들은 식품 부문 이외에 전문 영양식, 반려동물 식품, 커피 등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으로 진출하면서 사업을 다각화했다. 헬스케어 회사들 역시 식품 쪽으로 발을 넓혔다. 슈나이더가 CEO로 있었던 독일 헬스케어기업 프레제니우스는 지난 몇 년간 강화 음료, 단백질 파우더, 비타민, 보충제 등...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정도로 환상적인 풍경을 갖고 있다. 도이인타논 서쪽과 남쪽엔 란나 왕국 이전부터 터를 잡고 살았던 부족 카렌족이 산다. 산책로 입구에서 마을 주민이 나와 산행 가이드를 하는데, 흰옷을 입었다면 미혼 여성, 화려한 자줏빛 옷을 입었다면 기혼 여성이다. 한 시간가량 트레킹하다 보면 커피나무, 계피나무, 레몬그라스 ...
"구내식당 맞아?"…고급식당 뺨치는 메뉴로 직원들 홀리는 이유 2024-02-11 19:33:23
관계자는 "사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사업이다 보니 직원 한 명 한 명을 자원으로 보고 있다"며 "더 좋은 근무 환경 마련이 업계의 과제 같은 느낌"이라고 했다. 이어 "커피 한 잔을 마실 때도 사내 카페를 이용하면 타 부서와 소통도 자주 할 수 있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보다 편하게 업무에...
스벅 새 음료 뭐길래…일주일 만에 30만잔 팔렸다 '돌풍' 2024-02-08 09:04:49
수요를 반영한 음료를 선보이며 에스프레소가 첨가되지 않은 논커피(non-coffee) 메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에서 지난해 판매된 제조음료 실적을 분석한 결과, 논커피 음료가 판매량 상위 10종 중 총 3종을 차지해 전년보다 1종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판매량 상위 10위에 들어간 논커피 음료는 2022년부...
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팀홀튼' 공식 개점…2호점은 선릉역점 2023-12-14 16:18:26
캐나다에서 시작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서울 논현동에 1호 매장 ‘신논현역점’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팀홀튼은 전 세계 17개국에 57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본토인 북미를 넘어 최근 해외 진출을 가속하는 중이다. 한국은 중국,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광화문 한복판서 꽈배기 튀긴 여배우…한 달 만에 '초대박' [여기잇슈] 2023-11-27 20:00:03
"커피랑 곁들일 수 있는, 시너지를 내는 디저트를 계속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연히 동성로 꽈배기가 대구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창업주(조정범 동성로 왕찹쌀 꽈배기 대표)를 직접 찾아가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고 말했는데, 창업주가 '연예인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하니...
[아르떼 칼럼] 미나리가 물결치던 마을, 미근동 2023-11-24 17:46:26
미나리 논을 ‘미나리꽝’이라고 하는데 이 지역에서 나온 말이다. 지금 이곳에선 미나리꽝을 떠올리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미나리가 물결치는 마을, 얼마나 아름다운 이름인가. 미나리의 상큼하고 향기로운 향이 마을을 감싸는 듯하다. 1층 상가에 즐비한 커피집에서 아메리카노를 한 잔 들고 미나리가 물결치는 동네를...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코디아,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알오케이 프레소' 선보여 2023-10-26 11:45:25
위스키 등 알코올 음료, 콜라 등 논알코올 음료 원액으로도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코디아 관계자는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레시피가 가능하다"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웃도어 활동 시 수납 및 이동에 부담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에서 다양한 커피...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00억원),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1천210억원), 매일유업 매일바이오(886억원) 등 순이었다. 액상커피는 롯데칠성음료 칸타타(2천742억원)에 이어 동서식품 맥심(1천888억원), 매일유업 바리스타툴스(1천853억원),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