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크온마이도어→차호준, '위클리 키트앨범' TOP5 선정 2024-06-14 18:34:08
소속으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도스 퀄리티의 앨범 '다이어리 퀄리티(DIARY QUALITY)'는 지금까지 발매한 디지털 싱글을 모은 키트앨범이다. 아티스트 도규와 이범준, Mulah, 한오월 등이 참여한 싱글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도스 퀄리티의 일기장이라는 콘셉트로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데 집중했다....
박진영·이수만 30년 단골 인쇄소…몸값 1000배 뛴 'K팝 굿즈강자' 2024-06-05 18:28:26
뒤 인쇄소의 위상은 추락했다. 달력과 다이어리, 정치 포스터를 제작하는 상업 인쇄 시장은 2000년대 이후 내리막길을 걸었다. 인쇄골목의 장인들도 충무로에서 내몰릴 운명에 처했다. 근근이 버티는 인쇄소들은 대부분 한두 명의 장인이 운영하는 영세 업체다. 하지만 투데이아트 등 주요 엔터사를 상대로 인쇄업을 하는...
눈물 보인 강예서…"마지막 9인조, 그래도 케플러는 계속된다" [종합] 2024-06-03 15:21:10
Up!)', '푸시 버튼(PUSH BUTTON)', '프라블럼(PROBLEM)',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그랑프리(Grand Prix)' 한국어 버전, '스트레이트 라인(Straight Line)' 한국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휴닝바히에는 "케플러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과...
케플러 최유진 "첫 정규앨범, 한 곡 한 곡 신중하게 준비" 2024-06-03 14:21:05
버튼(PUSH BUTTON)', '프라블럼(PROBLEM)',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그랑프리(Grand Prix)' 한국어 버전, '스트레이트 라인(Straight Line)' 한국어 버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시장에 퍼져있던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에 이어 '백꾸'(가방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가 인기를 끌더니 이제는 '신꾸'(신발 꾸미기)가 대세다. 얼마 전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 현아도 시장에서 구매한 재료들로 신발 꾸미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현아는 끈을 제거한...
[책꽂이] '비러브드 이코노미' 등 2024-05-24 18:57:48
이도 다이어리 세종실록 33년을 33편의 글로 재탄생시켰다. (김경묵 지음, 새움, 424쪽, 2만3000원) 아동·청소년 ● 나는 나쁜 딸입니다 가정과 사회에서 보호받지 못한 채 폭력을 맞닥뜨린 아이의 이야기. (파스칼린 놀로 지음, 김자연 옮김, 라임, 120쪽, 1만1000원) ● 불매소리 몽골군을 물리친 충주 다인철소 전투가...
모닝글로리, 추억 소환 '블루베어 고전문구' 세트 펀딩 진행 2024-05-21 09:20:14
편지지, 다이어리, 필기구 등 다양한 문구와 팬시 용품으로 출시되며 당시 10대에게 사랑받았다. ‘블루버(blueber)’라는 팬클럽이 창단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원조 K-캐릭터다. 펀딩 프로젝트에선 ‘고전문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전문구’란 일반적으로 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생산된 것으로...
신세계百 강남점에 유럽 축구클럽 팝업 '풋볼스탠다드' 2024-05-15 06:00:05
또, 구매자에게 클럽 캘린더나 슬림 다이어리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 담당은 "유럽 리그 최고의 명문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의류부터 다채로운 굿즈까지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축구와 패션을 사랑하는 고객이 유럽 축구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지털 문구 콘텐츠 플랫폼 위버딩, BTS 공식 로고 및 캐릭터 ‘타이니탄’ 활용한 디지털 문구 제작 2024-05-02 15:11:18
자연스럽게 태블릿PC로 필기하고, 다이어리를 꾸미는 등의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며 “디지털 문구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이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동시에 디지털 문구 콘텐츠 창작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IP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앤 해서웨이 "술 끊은 지 5년…나이 40은 선물 같은 것" 2024-05-01 07:18:58
해서웨이는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2001)로 데뷔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006), '비커밍 제인'(2007), '러브&드럭스'(2010), '원 데이'(2011), '다크 나이트 라이즈'(2012), '레미제라블'(2012), '인터스텔라'(2014), '인턴'(2015)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