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큐텐, 위시+로 이름 변경 2024-05-24 19:20:03
위시플러스로 바꾸고, 단독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위시는 큐텐이 지난 2월 인수한 미국 e커머스업체다. 위시는 2019년 한때 거래액 기준으로 미국에서 아마존과 이베이에 이은 3위 e커머스업체에 오른 회사다. 누적 앱 다운로드 건수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5억 회에 달한다. 큐텐은 위시의 인지도가...
W컨셉, 프랑스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여름 단독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5:55
여름 단독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코오롱FnC에서 수입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와 손잡고 올여름 단독 캡슐 컬렉션 'W컨셉X이로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캡슐 컬렉션은 작은 단위로 제작해 한정 판매하는...
현대백화점, 16개 점포서 와인 페어…'콜키지 프리' 행사도 2024-05-23 09:35:58
수 있다. 단독 상품으로 에디찌오네 글라스 패키지, 데스코노시도 글라스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앱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한 와인을 백화점에 입점한 식당에서 별도 비용 없이 마실 수 있는 '식당가 콜키지 프리'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와인 영수증과 쿠폰을 식당가에서...
스타벅스, 그룹 NCT와 손잡아…협업 음료·푸드 판매 2024-05-23 09:26:28
4일까지 그룹 NCT와 협업해 만든 음료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메뉴명에 'NCT'를 넣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웍스' 국내 유통권…강남점에 1호 매장 2024-05-23 06:00:04
& Body Works)'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해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1호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1990년에 만들어진 배스 앤 바디 웍스는 250종이 넘는 다양한 향의 바디워시와 로션, 스크럽 등 바디케어 제품과 양초 등 방향제품을 판매한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서...
美 '배스 앤 바디 웍스' 국내 상륙…신세계百 강남점에 1호점 2024-05-23 06:00:00
브랜드인 '배스 앤 바디 웍스'의 국내 유통권을 단독 확보하고 오는 24일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첫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1990년 미국에서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로 바디워시·로션·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과 캔들(향초) 등 방향 제품을 판매한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품목을 엄선해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를 위해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23개 브랜드와 손잡고 50여개의 단독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품질의 상품을 5000원~3만원 가량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가 콜라보 캠핑용품을 선보이는 것은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에 이르며 관련 용품 매출이 늘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희소한 디자인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가 지난 달 단독 출시한 ‘썬연료’X’디얼스’ 콜라보 상품은 한정...
집 사면 5억 빌려준다 했더니…30대 '영끌족' 돌아왔다 2024-05-22 13:31:37
면적 아파트를 중심으로 하락 거래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박원갑 국민은행 수석부동산전문위원은 “SNS 등의 영향을 많이 받는 30대는 부동산 매매시장에서 군집 행동 양상이 강하다”며 “무턱대고 수요가 쏠리는 상품이나 지역을 추종하기보다 상품 자체가 상대적으로 가격 메리트가 있는지 따져볼...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