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탄 아닌 '몽탄' 뜬다"…프랜차이즈 매장 전쟁 벌어진 곳 2024-06-04 22:00:01
현지 특화메뉴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말부터 작년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를 몽골에 수출하고 있다. 앞서 제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오렌지 주스, 역대 최고치 수준 유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6-03 08:37:23
음료도 작년 12월 ‘바야리스 오렌지’의 판매를, 유키지루시 메그밀크도 작년 4월 ‘돌 오렌지 100%’ 제품 1,000ml와 450ml를의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의 모기업, 일본의 세븐앤드아이홀딩스는 자국에서 생산되는 감귤로 주스를 만들어 오렌지 주스를 대체하겠다고 했고요, 일본의 협동유업은 14년...
"비싸서 못 사먹겠네"…가공식품·음료 가격 또 오른다 2024-06-01 09:12:42
각종 가공식품과 음료, 프랜차이즈 메뉴 가격이 줄줄이 인상된다. 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이날부터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주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급등하자 지난달 가격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물가 안정에 협조해달라는 정부 요청에 인상 시기를 한...
식품·음료 오늘 줄줄이 인상..."커피, 너마저?" 2024-06-01 07:30:00
콜라·사이다, 김, 간장 등 각종 가공식품과 음료, 프랜차이즈 메뉴 가격이 일제히 오른다. 롯데웰푸드는 1일인 오늘부터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주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급등하자 지난달 가격을 올리려 했으나 물가 안정에 협조해달라는 정부 요청에 인상을 한...
가공식품·음료 가격, 오늘 줄줄이 오른다…커피값도 오를까 2024-06-01 07:03:00
가공식품과 음료, 프랜차이즈 메뉴 가격이 줄줄이 오른다. 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280360]는 이날부터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주원료인 코코아 가격이 급등하자 지난달 가격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물가 안정에 협조해달라는 정부 요청에 인상 시기를 한...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하이볼 제품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제품에 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강한 탄산감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고, 355㎖ 캔...
'제2의 도시락 신화를'…모스크바서 'K푸드' 수출상담회 2024-06-01 01:05:36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 오리온, KGC, 동서식품, LANIX, 영풍, 다정 등 국내 기업은 라면, 과자, 김치, 홍삼, 음료, 주류 등 각사 주력 상품을 선보였다. 소셜미디어에서 매운 음식 챌린지로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탄 불닭볶음면과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떡볶이와 소주도 관심을 받았다. 러시아·CIS...
롯데 맥주 '크러시' 몽골 수출…유럽·미국에도 진출 계획 2024-05-31 17:54:30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를 몽골에 수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날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 몽골 시장 진출" 2024-05-31 14:29:57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제품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크러시는 이날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몽골 수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 몽골 진출…유럽·미국 수출도 계획 2024-05-31 10:08:36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린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