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가락삼익 재건축 수주…상반기 정비사업 3조 돌파 2024-06-02 22:49:30
9조3395억원, 2023년 4조6122억원 수주를 기록하며 5년 연속 도시정비 수주 1위를 기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신반포2차와 한남4구역, 미아9-2구역, 부산 연산5구역 등 다수의 사업지를 추가 수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브랜드 가치와 수익성을 중심으로 랜드마크 사업지를 선점할 계획"이라고...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디지털 전시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여러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네틱 미디어는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으로 다시 한번 검증 받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와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LG,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프리미엄 모델에 확대 적용 2024-06-02 18:55:12
만드는 직수형 냉장고 ‘스템(STEM)’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스템은 물을 받아 저장하는 저수조를 적용하는 대신 위생적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물통에 물을 받아 얼음을 만드는 기존 냉장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냉장고 사용 패턴을 학습·분석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 2024-06-02 18:54:44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브랜드를 전면 개편했다. ‘어퓨’ ‘초공진’ ‘스틸라’ 등 타깃 고객층별로 브랜드를 다변화했다. 어퓨 제품은 K뷰티 제품의 주요 판매처로 떠오른 다이소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적과 주가의 회복 흐름이 뚜렷해지자 에이블씨엔씨 최대주주인 IMM프라이빗에쿼티는 매각...
홍삼정 10년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2024-06-02 18:54:26
가공하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농축액 형태의 홍삼가공제품을 최초로 개발했다. 이후 1912년 6년근 홍삼만 달여 홍삼정을 선보였다. 현대 홍삼정 제품의 시초다. 송상욱 인삼공사 수석브랜드매니저는 “홍삼정은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눈높이' 바꾼 학습지 대교…"노인 사업으로 매출 100억" 2024-06-02 18:54:04
사업 자회사이자 브랜드다. 전문지도사가 노인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 노인들이 대교뉴이프 센터를 방문하는 데이케어(주간돌봄)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첫해 13억원에 불과하던 대교뉴이프의 매출은 올해 100억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강 대표는 “교육 서비스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것보다 안정적인 성장세를...
美 소비재주 반등…기술주와 키 맞추나 2024-06-02 18:18:41
소비재 종목도 최근 비슷한 흐름을 보였다. 스포츠용품 브랜드 룰루레몬, 스타벅스, 주방용품 기업 킴벌리클라크, 맥도날드, 나이키 등도 지난달 초부터 29일까지 주가가 최대 17.21% 급락했다. 그러나 이후 2거래일간 최대 4.51% 반등하는 데 성공했다. 주요 소비재 기업의 주가가 반등한 것은 최근 이들 종목의 주가 하...
실력 구멍 없다…"근본의 SM" 말 나오는 이유 [연계소문] 2024-06-02 14:36:58
점이 많았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SM은 자체 공연 브랜드가 전 세계에서 흥행할 정도로 막강한 제작 능력 및 탄탄한 아티스트 IP를 지니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도 소속 가수들은 실력파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 아이돌 라이브 실력 논란에 불이 붙으면서 대중의 평가가 더 엄격해진 가운데 SM 아티스트들은 "무대를 꼭 ...
LG전자, 위생 강화한 냉장고 '스템' 출시 2024-06-02 14:16:18
‘스템(STEM)’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이 모델을 프리미엄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스템은 물을 받아 저장하는 저수조가 없어 세척할 필요가 없고, 위생적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공급받을 수 있다. 물통에 물을 받아 얼음을 만드는 기존 냉장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매출 13억에서 100억으로…아동 학습지 회사의 '변신'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6-02 14:09:43
겸 브랜드다. 전문지도사가 노인을 찾아가는 방문서비스와 노인이 대교뉴이프가 운영하는 센터를 방문하는 데이케어(주간돌봄)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론칭 3년차…매출 100억원 넘길듯첫해 13억원에 불과하던 대교뉴이프의 매출은 올해 100억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강 대표는 “교육 서비스업은 빠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