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로 공명·나인우 발탁 2024-05-14 17:51:47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과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초도 물량이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5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수입 맥주로는 이례적으로 많은 점포에서 출시 당일 매진이 되는 등...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2024-05-14 10:00:06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새 모델과 함께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TV...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영업익 103억원 2024-04-30 16:08:46
등 7개 브랜드를 보강하고,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오프라인 브랜드 국내 론칭과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유니섹스 캐쥬얼웨어 등으로 홈쇼핑 사업을 확장 하고, e커머스 전환속도도 높일 계획"이라며 "올해 목표했던 매출과 이익은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질주하는 日맥주…1분기 수입액 125% 늘었다 2024-04-17 18:12:41
국내에 정식 출시돼 편의점 ‘오픈런’까지 일으킨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부활을 이끌었다. 지난달 국내 편의점 업체 A사의 전체 맥주 매출 중 일본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14.7%로 전년 동기(5.9%) 대비 두 배로 높아졌다. 올 1분기 일본산 위스키 수입량도 전년 동기보다 31.3% 늘었다. 아사히 맥...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와 먹거리, 캠핑용품도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수입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와 먹거리, 캠핑용품도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수입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 맥주' 오리온더드래프트 출시 2024-03-25 13:05:02
1.2배 늘려 소재의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도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세 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롯데아사히, 내달 국내에 '오리온 더 드래프트' 출시 2024-03-25 09:37:13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3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日 맥주 공세 속에서도…'부동의 1위' 불티난 맥주는 2024-01-26 13:28:12
것으로 풀이된다. 아사히는 지난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선보이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거품 나는 맥주 캔'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이 빚어졌고, 전년 대비 매출이 411%가량 상승하며 점유율 3위에 올랐다. 아사히를 앞세운 일본 맥주는 지난해 5년 만에 수입 맥주 1위 자리에 올랐다....
일본 맥주 '화려한 부활'…한국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2024-01-17 16:56:28
달려가 구매하는 것)까지 일으켰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1위 탈환을 이끌었다. 일본 맥주는 2011~2018년 연간 수입액 1위였지만, 2019년 7월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순위가 급락했다. ‘노 재팬’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일본 맥주가 불매 운동의 주 타깃이 됐기 때문이다. 그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