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 낮추니 불티나게 팔렸다…100만개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4-06-13 09:39:08
스윗은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디저트 상품으로는 저당생크림롤, 저당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등 4개가 있다. 이들 상품은 다른 생크림롤 상품과 비교해 당류 함량을 10% 수준으로 낮춘 것이 특징. 동물성 크림 비율은 30%...
CU, '라라스윗' 디저트 4종 누적 100만개 판매 2024-06-13 09:06:54
스윗 디저트가 지난달 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저당·저칼로리 브랜드 라라스윗의 디저트 상품은 저당생크림롤, 저당초코롤, 저당쿠앤크롤, 저당말차롤 4종이다. 다른 생크림롤 상품과 비교해 당류 함량을 10% 수준으로 낮췄다. 당류 함량을 낮췄지만, 동물성 크림 비율을 30% 이상 높여 진한...
CJ프레시웨이 "어린이 간식 매출, 연평균 31% 증가" 2024-06-10 13:23:00
경쟁력을 강화했다. 수제 마카롱 전문 브랜드 ‘더블스윗’과 기획한 CJ프레시웨이 전용 상품은 지난해 약 260만 개가 팔렸다. 떡류는 지난해부터 수요가 크게 상승했다. 바나나떡, 카스텔라 인절미 등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완제 상품과 쿠킹클래스 재료용 상품이 유통됐다. 올해 1~4월 누적 매출...
쪼갰더니 잘 팔린다…'조각 수박' 인기 2024-06-09 12:16:37
실제 작년 여름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스윗 슬라이스' 코너에선 수박 컷팅 서비스 이용 고객이 몰려 '오픈런'(개점 시간 구매) 현상을 빚기도 했다. 2천원을 내면 세척 후 수박 껍질을 제거하고 과육만 잘라준다. 이마트 수박 전체 매출에서 5㎏ 미만 '소(小)품종 수박' 비중은 2021년 4%,...
1∼2인 가구 늘자 수박도 쪼개판다…'미니·조각 수박 인기' 2024-06-09 08:11:01
실제 작년 여름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스윗 슬라이스' 코너에선 수박 컷팅 서비스 이용 고객이 몰려 '오픈런'(개점 시간 구매) 현상을 빚기도 했다. 2천원을 내면 세척 후 수박 껍질을 제거하고 과육만 잘라준다. 이마트 수박 전체 매출에서 5㎏ 미만 '소(小)품종 수박' 비중은 2021년 4%,...
전세계적인 AI 열풍…월가 "레스토랑도 AI 수혜주" 2024-06-05 16:18:23
브랜즈, 스윗그린, 스타벅스, 카바그룹, 맥도날드 등이다. 브라이언 하버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는 "대부분의 레스토랑이 AI를 서비스에 접목하고 있다"면서도 "대규모 업체의 경우 투자 여력이 큰 만큼 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I 수혜주로 꼽히는 레스토랑 기업들은 AI를 활용해 레스토랑 빈자리...
초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인기 상품 할인 2024-05-29 09:57:07
달간이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라라스윗 전 상품을 대상으로 두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한다. 파인트는 일괄 2000원 할인한다. 여기에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이른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라라스윗 등 할인 2024-05-29 08:47:50
달간 라라스윗,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25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한다. 현재 아이스크림 매출과 판매량 모두 1위인 라라스윗 전 상품(파인트 제외)을 대상으로 두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한다. 파인트는 일괄 2천원을 할인한다. 여기에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추가...
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8년 만에 재출시 2024-05-22 08:33:42
= 오리온[271560]은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8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2014년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선보였고, 2016년 브랜드를 재정비하며 제품 판매를 종료했다. 그러나 이후 회사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제품을 다시...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수 있다.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