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 서울시와 안전한 부동산 거래 위해 협력 [Geeks' Briefing] 2024-06-03 17:22:02
및 마케팅을 총괄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해 온 데이터 전문가다. 아리노부 대표는 최근 일본 소프트웨어 서비스 전문 기업 아시스토에 체커를 소개하며 두 기업 간의 파트너십 체결을 주도했다. 쿼리파이 합류 이전에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인 ThoughtSpot를 비롯해 MongoDB, Talend, SAP, BEA 등...
SKT, 창사 40주년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요금제·로밍 등 개편 2024-06-03 10:31:30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의 가치를 친근한 화법으로 전달한다는 목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텔레콤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환경의 날' 맞아, '닷슬래시대시' 등 스타트업계 친환경 캠페인 진행 2024-06-03 10:12:14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친환경 채소박스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와 손잡고 환경보호 실천 영상 업로드 시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글리어스는 단순히 못생겼다는 이유만으로 폐기되는 농산물로 인해 발생하는 식량 및 환경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자 탄생했다. 지역 농가와...
SK텔레콤, 넷플릭스 결합 상품 선보이고 청년 혜택 강화한다 2024-06-03 09:30:59
기능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다. 부모용 ZEM 앱에는 자녀에 대한 안전·안심 정보 제공 기능 등이 강화되고, 아이용 ZEM 앱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재미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장기 우수 가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도 하반기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7~8월에는 SK텔레콤 정보통신기술(ICT)...
에프앤디넷, 부가부 코리아와 영업 마케팅 협업 위한 MOU 체결 2024-06-03 09:00:00
또한 양사는 앞으로 서로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여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출산율 감소로 인해 자녀 한 명에게 집중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골드 키즈(Gold Kids) 트렌드의 확산으로, 임신·육아 시장 내 프리미엄 수요가 증가함...
"검색시간 확 줄였다"…제대로 각 잡고 나온 삼성 'AI 노트북' 2024-05-30 11:50:08
퀄컴 CDMA 테크놀로지 코리아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스냅드래곤® X 엘리트는 AI PC에 최적화된 프로세서로, 업계 선두의 성능과 수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 사용자의 컴퓨팅 경험을 재정의하는 혁신적인 AI 성능을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가장 가벼운 AI 노트북…사용시간 최대 22시간"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4...
삼성카드, 하나투어와 업무제휴…'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 2024-05-30 09:59:40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 생활요금 정기결제, 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와 하나투어는 제휴협약을 통해 제휴상품 개발, 신규시장 공동 개발, 빅데이터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11번가 "로또형 이벤트 '십일또' 인기…하루 평균 81만장 발급" 2024-05-30 09:10:06
시작된 '십일또' 이벤트는 11번가 앱에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받은 6개의 숫자가 그 주의 실제 로또 당첨 번호와 일치하면 500만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다. 11번가 고객은 누구나 6개의 숫자가 무작위로 발급된 '십일또'를 매일 최대 34장까지 받을 수 있다. 최근까지 발급된 '십일또' 수는...
다가온 최저임금 1만원 시대…디지털 전환(DX)에 눈 돌리는 외식업계 2024-05-29 08:41:34
주문앱으로 식사 메뉴와 식사시간을 예약 및 주문하면, 알림 메시지에 따라 바로 식사가 가능하다. 소비자는 웨이팅으로 인해,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고, 매장은 시간대별 메뉴와 매출을 예측할 수 있어 재료비 절감 등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실제로, 먼키 입점 매장들은 점심 피크 시간에 6회전 이상을...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다운로드된 쇼핑 앱으로 꼽히는 등 북미, 유럽을 중심으로 대규모 현지 소비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입점사 입장에서는 상품 페이지 번역, 통관, 현지 물류 운영과 마케팅 등 과정을 큐텐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우선 현지 관심이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K-푸드, K-뷰티, K-스타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