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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기아 타스만’ 세계 첫선...460조 픽업 시장 ‘지각변동’ 예고 2024-10-29 20:10:49
글로벌 픽업트럭 시장 규모는 올해 2,185억 달러(약 300조 원)에서 오는 2032년 3,333억 달러(약 460조 원)로 1.5배 늘어날 전망입니다. 기아 화성공장에서 생산될 타스만은 내년 상반기 국내에 이어 중동,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해외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사우디 제다 슈퍼돔에서...
'픽업 불모지 개척'...베일 벗은 '더 기아 타스만' 실물 공개 2024-10-29 16:24:08
타스만은 내년 상반기 국내를 시작으로 중동,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기아는 29일(화)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진행되는 제다 모터쇼에 1,958㎡(약 592평)의 전시 공간을 설치하고, ▲타스만 4대 ▲EV3, EV5, EV6, EV9 등 전기차 4대 ▲K3, K5, 스포티지, 쏘렌토 등...
두산밥캣, 3분기 영업익 1,257억원…"주주환원책 발표 예정" 2024-10-28 17:15:42
-28%, ALAO(아시아·라틴 아메리카·오세아니아) -16%의 감소폭을 보였다. 한편, 두산밥캣은 이날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 예고’ 공시도 진행했다. 두산밥캣은 연내 글로벌 선도 기업을 참고하여 중장기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할 계획이다. 두산밥캣 관계자는 “제반 주주환원 정책을 종합적으로 준비하여...
'합병추진' 두산밥캣 3분기 영업익 58%↓…기업가치 제고안 예고(종합) 2024-10-28 16:34:28
아시아·라틴 아메리카·오세아니아(ALAO)가 각각 29%, 28%, 16%의 감소 폭을 보였다. 한편, 두산그룹 내에서 '캐시카우' 역할을 해온 두산밥캣을 두산에너빌리티에서 떼어내 두산로보틱스 자회사로 두는 사업 재편안이 추진되는 가운데 두산밥캣은 이날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 예고' 공시도...
中·바티칸, '주교 임명안' 잠정협정 4년 연장 합의 2024-10-22 20:36:21
임명했다. 그러자 프란치스코 교황도 지난달 아시아·오세아니아 4개국 순방을 마치고 이탈리아 로마로 돌아오는 전용기에서 중국에 대해 "가톨릭교회의 약속이자 희망"이라며 존경한다는 메시지를 보내면서 방중을 희망한다는 견해를 밝힌 바 있다. j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한국암웨이 신임 대표에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 2024-10-21 15:58:39
임원으로 부임했고 2016년엔 오세아니아까지 관장하는 CMO로 승진해 조직을 이끌었다. 이후 2019년 한국암웨이로 다시 돌아와 CMO직을 수행해왔다. 신 대표는 동남아시아 CMO 재직 당시 사업자와 소비자 커뮤니티에 기반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안착시키는 등 주요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그린플러스 "호주·중동 스마트팜 시장 개척" 2024-10-20 19:03:24
등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 대표는 “4년 전 스마트팜 수출을 위해 현지 기업과 교류하고 있었는데 그 회사가 망해 한 번 어그러졌다”며 “철수하지 않고 현지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다가 호주에서 산불과 홍수가 잇따라 나면서 스마트팜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형성돼 기회가 생겼다”고...
한국서 '업계 1등' 찍더니…호주서 250억 '잭팟' 터졌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0-20 10:07:26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 대표는 “4년 전 스마트팜 수출을 위해 현지 기업과 교류하고 있었는데 그 회사가 망하면서 한 번 어그러졌다”며 “철수하지 않고 현지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던 중 호주에서 산불과 홍수가 잇따라나면서 스마트팜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형성돼 기회가 생겼다”고...
10억 개 팔린 동원F&B 양반죽 2024-10-17 17:31:11
당시 흔치 않던 패밀리 브랜드 전략을 채택했다. 양반 브랜드는 동원F&B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양반죽은 2001년 수출을 시작해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양반죽은 30여 년간 축적한 원천 제조 기술과 연구개발(R&D) 역량을 담은 제품”이라며 “K푸드...
‘간편식 원조’ 동원 양반죽, 출시 33년 만에 10억개 판매 돌파 2024-10-17 10:25:59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에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양반죽은 30여 년 간 축적된 원천 제조기술과 연구개발(R&D) 역량을 담은 비법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됐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먹거리를 반영해 ‘든든한 한 끼’를 채워주는 건강 한식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