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이 기간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은 110만개 이상 팔렸고 지난달 선보인 1000원 두부도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리며 품귀현상을 빚었다. CU는 이런 추세에 맞춰 다음 달 4000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치킨마요, 매콤제육 등 컵밥 5종을 3900원에, 탕수육, 양념만두 등 컵요리 5종을...
"없어서 못 판다…가격도 5천원 미만" 2024-09-12 09:26:29
전년 대비 27.3% 증가했다. 올해 출시한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은 110만개 이상 팔렸고 지난달 선보인 1천원 두부도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판매됐다. CU는 다음 달까지 4천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컵밥 5종(치킨마요·참치마요·스팸마요·돈가스·매콤제육)을 3천원 후반대에, 컵요리...
고물가에 편의점도시락도 가성비…CU "5천원 미만 판매비중 30%" 2024-09-12 08:49:12
전년 대비 27.3% 증가했다. 올해 출시한 880원 컵라면, 990원 스낵은 110만개 이상 팔렸고 지난달 선보인 1천원 두부도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판매됐다. CU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다음 달까지 4천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컵밥 5종(치킨마요·참치마요·스팸마요·돈가스·매콤제육)을 3천원...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기능한다. 소비자로서는 '집밥'을 가장 충실하게 구현한 또 하나의 선택지가 생긴 셈이다. 편의점 업계 한 관계자는 "과거보다 간편식의 맛과 품질이 월등히 좋아지고 종류도 다양해졌지만 자주 먹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다"며 "고객에게 편의성 높고 집밥에 한층 가까워진 밥반찬은 또 하나의 훌륭한 끼니 해결...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집밥'(집에서 먹는 밥) 재료부터 버거, 도넛, 커피 등 외식 메뉴까지 올라 먹거리 물가 부담은 더 커졌다. 특히 지출이 늘어나는 추석 성수기를 앞두고 가격 인상이 이어져 소비자 부담 확대가 불가피해졌다. 29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오는 3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을 최대 15%...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등 '집밥'(집에서 먹는 밥) 재료부터 버거, 도넛, 커피 등 외식 메뉴까지 올라 먹거리 물가 부담은 더 커졌다. 특히 지출이 늘어나는 추석 성수기를 앞두고 가격 인상이 이어져 소비자 부담 확대가 불가피해졌다. 29일 식품·외식업계에 따르면 오뚜기[007310]는 오는 30일부터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을...
춤에 빠졌던 문제아, 美서 노량진 컵밥으로 연 600억 '대박' 2024-08-20 16:09:57
시작해 컵밥으로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송정훈 유타컵밥 대표의 연 매출 600억 성공 신화가 소개된다. 송 대표는 21일 방송되는 아리랑TV 대담 프로그램 에 출연해 "현재 미국에 60여개,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2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40개 매장을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추가로 두바이에도 컵밥 매장...
곤약·비빔밥까지…즉석밥 시장 '급성장' 2024-08-12 17:45:03
밥을 뜨거운 바람에 말린 ‘열풍건조쌀’이 주재료다. 오뚜기는 즉석밥에 이어 이색 컵밥 종류를 늘리고 있다. 덮밥·전골·비빔밥·국밥을 포함해 20종류가 넘는다. ‘참기름김치볶음밥’처럼 자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즉석밥 제품도 있다. 동원F&B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사진) 6종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간편식 잘 팔리네"…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쑥' 2024-08-01 10:18:47
오뚜기몰은 카레, 마요네즈, 라면, 컵밥, 가정간편식(HMR) 등 12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매달 출시되는 오뚜기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낱개 구입으로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의 일상화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늘면서 오뚜기몰의...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있다. 또한 2023년에는 고급 한식 수제 컵밥 브랜드인 ‘컵슐랭’을 론칭하여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6월 미국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연내 미국 코스트코와 월마트에 입점 계약 마무리 중이며, 다양한 나라의 현지 음식과 결합한 퓨전 한식 제품을 개발하여 수년 내 두바이를 비롯한 중동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