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년 후엔 산업 노동자 8520만명 부족…로봇 없인 공장 멈춘다" 2024-05-29 18:35:22
‘스트롱코리아 포럼 2024’에서 이같이 말했다. 고령화와 인건비 급증 등으로 인한 노동집약적 산업의 종말에 대응하기 위해선 인간형 로봇을 산업 현장에 서둘러 투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새 시대의 휴머노이드, 아틀라스2.0’을 주제로 한 기조연설에서 블랭크스푸어 부사장은 “2030년 노동력 부족으로 인한 경제적...
JLR코리아, '레인지로버'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4-05-29 09:39:35
윔블던 챔피언십은 오는 7월1일부터 14일까지 올 잉글랜드 론 테니스 클럽(all england lawn tennis club)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 혁신 엔진 장착한 신형 911 공개 ▶ bmw코리아, "엑설런스 클럽,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 제공" ▶ [하이빔] 기아 ev3, 택시로 공급하면 어떨까
BMW코리아, '2024 엑설런스 라운지' 마쳐 2024-05-29 09:10:03
-올해로 6회째, 다양한 프로그램 호응 얻어 bmw코리아가 지난 23일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진행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를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遮?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촉각(sense of touch)’을 주제로 뷰티, 공예, 차(tea), 예술, 스포츠 등...
수입 전기차 "캐즘 넘어보자"…테슬라 독주 속 2위 각축전 2024-05-28 16:11:07
전기차 출시 봇물수입차 회사의 전기차 출시도 이어질 전망이다. BMW그룹코리아는 상반기 X2의 전기차 버전인 iX2를 내놓을 예정이다. 유럽(WLTP) 기준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는 417~449㎞,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에 이르는 시간)은 5.6초의 성능을 갖췄다. BMW는 중형 세단 i4의 부분변경 모델 출시로 전기차...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제공한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20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기관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를 새롭게 출범했다. 희망ON학교는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2012년부터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운영해온 ‘희망나눔학교’의 후속 사업이다. 초등학생뿐 아니라 중학생·고등학생까지 프로그램 대상을 확대해...
도요타 "한국 모터스포츠 활성화"…고객 참여 '레이싱 클래스' 2024-05-28 15:56:36
6000 클래스도요타코리아는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 공식 ‘카울(외장재)’ 후원사다. 슈퍼 6000 클래스는 주최 측이 제작한 경주용 차량으로 대회를 펼친다. 경주용 차량은 경량 프레임(차체)에 GM의 LS3 엔진(배기량 6.2L)과 6단 미션을 결합해 만들어진다. 외장재는 완성차 모델의 외장재를...
"차 수리할 생각에 막막"…볼보 차주들 '불만' 터트린 이유 2024-05-28 10:00:27
각 사 정책에 따라 고객에게 판매한다. BMW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경우 고객들 정비 편의성과 서비스 다양성을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일반 정비소에도 부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 정비소에서도 BMW와 벤츠의 순정 부품 구입을 희망할 경우 각 사 공식 딜러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현대차그룹, 제네시스&성능개발담당에 만프레드 하러 부사장 영입 2024-05-28 09:27:08
부사장은 "현대차그룹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자동차 산업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기술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 유니티코리아, 'u...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소개했다. BMW코리아는 엑셀런스 클럽을 통해 기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재구매를 끌어내고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유인해 프리미엄 라인업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BMW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의 국내 판매량은 2018년 2천300여대에서 지난해 9천300대로 4배가량으로 늘었다. 올해...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예술작품을 전시하고 관련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BMW코리아는 앞으로도 BMW 엑설런스 라운지를 지속 운영할 방침. 김지선 BMW코리아 CRM팀장은 "BMW 차량 오너가 된다는 것은 단순한 차량 소유를 넘어 새로운 기준으로 럭셔리를 경험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BMW의 존재 가치이자 우리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