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KB Pay 가입고객 1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2024-06-04 11:23:19
랜덤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리 50포인트, 츄파춥스, 바나나맛 우유, 스타벅스 커피라떼컵 등 편의점 쿠폰이 경품이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KB Pay로 SUPER FLEX! 롤렉스 주인공을 찾습니다' 경품 행사에서는 행사 기간 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롤렉스 Datejust 36 시계 1명...
"불닭 먹고 올 때 메로나"…K-푸드 주가도 신드롬 [백브리핑] 2024-06-03 10:41:23
식품주 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불닭볶음면은 물론, 바나나맛우유에 냉동김밥까지 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김 기자, 올해 삼양식품 주가가 100% 넘게 올랐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불닭볶음면이 삼양식품 주가에 불을 지폈습니다. 올해 들어서 주가가 145% 올랐는...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7 18:24:08
빙그레는 단순히 바나나우유로만 알려진 기업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맛의 라면과 우유,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유제품과 아이스크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제품에서는 바나나우유와 요플레가, 아이스크림에서는 메로나, 붕어싸만코,...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22 10:48:10
달성했는데, 이는 원유를 제외한 원부재료비의 하향 안정화, 작년 10월 핵심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 가격 인상과 저수익 제품의 효율화 등으로 원가율(1Q23 72.4% -> 1Q24 70%)이 개선된 것에 기인.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원 상향. 2개년(2022-2023) 연속 기록적인 이익 성장률을 시현한 데 이어 1Q24에도 견...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2 10:02:27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바나나맛 우유 가격 인상과 같은 전략적 결정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빙그레는 그동안 주로 빙과류 제조업체로 인식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냉장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와 딸기맛 우유 등이 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서고 있습니다....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냉장 디저트·빵·우유 등 1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삼양식품 잔칫날이네…'불닭' 덕에 시총 7759억 불었다 [종합] 2024-05-17 16:13:23
하루 사이 약 266억원 불어났다. 빙그레도 해외에서 '바나나맛우유' 신드롬을 일으키며 해외 매출 증가 추세를 보이자 주가가 급등했다. 빙그레는 16.8% 뛴 8만8300원에 장을 끝냈는데 이는 52주 신고가다. 빙그레의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009억원, 21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깜짝실적'에 음식료株 무더기 급등…삼양식품 상한가(종합) 2024-05-17 15:53:02
'바나나맛 우유'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마진이 높은 수출의 성장세, 원가 부담 하락 등에 따른 수익 개선이 맞물렸다는 분석이다. 이외에도 사조씨푸드[014710](11.94%), CJ씨푸드[011150](10.72%%), 풀무원[017810](7.64%), 남양유업(5.70%), 해태제과식품[101530](5.70%), 동원F&B[049770](5.65%). 대상(5.41%),...
"한국 가면 꼭 먹어라"…中 가이드북에 오른 '의외의 제품' 2024-05-16 19:19:10
수익성 개선이 돋보이는 실적을 거뒀다.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져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끈 결과다. 빙그레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1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2% 증가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는 주요 제품의 매출 증가와 해외 ...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10 17:27:49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는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더욱 널리 알려졌습니다. 빙그레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원자재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주로 원유를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며, 원유 가격의 변동성이 비교적 낮아 원가...